baseballrising

아마존 전사에서 우아한 여인까지…갤 가돗의 [원더 우먼] 스타일링

17.05.24 10:53


5월 31일 개봉해 올 여름을 강타할 가장 독보적인 영화 [원더 우먼]의 타이틀 롤을 맡은 갤 가돗이 이번 영화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주일에 6일, 무려 9개월간 액션 트레이닝을 받아 완성한 아마존 전사의 모습부터 1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18년 인간 세상에서의 활동적인 현대 여성의 모습과 우아한 여인으로서의 매력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원더 우먼]은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이자 신이 만든 가장 완벽한 히어로인 원더 우먼의 활약을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9.jpg

17.JPG

18.JPG

1차 세계 대전으로 지옥 같이 변해버린 인간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고향인 데미스키라를 뛰쳐나와 스스로 전장의 한가운데로 들어가 활약하는 한편 자신의 정체성과 능력에 대한 사명을 깨닫고 오직 인간을 위해 태어난 히어로의 새로운 기준을 완성한다.

‘원더 우먼’은 최강의 파워와 굳은 정의감, 강렬한 카리스마와 우아하고 지적인 아름다움 등 놀라움으로 가득한 완벽한 캐릭터로 갤 가돗은 모두가 기대하는 다이애나를 진실되게 그려내고자 추운 날씨와 수많은 훈련, 강도 높은 액션을 소화했다. 

19.JPG

20.JPG

21.JPG

영화 속 최강 빌런인 전쟁의 신 아레스와 맞서 싸울 정도로 강력한 아마존 전사처럼 보여야만 했기 때문에 강도 높은 벌크부터 웨이트 들기와 심혈관 훈련을 받았고 양궁과 칼 싸움, 승마, 무술을 연습했다. 

또한 원더 우먼은 상처 입은 과거가 없고 복수심도 없으며 어둠 속에서 탄생한 인물도 아니다. 이상적 어린 시절을 보냈고 삶을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웠고, 순수하게 옳은 일을 하려는 영웅이라는 점에서 가장 이상적이다.


22.JPG

23.JPG

자유와 정의를 위해 싸우지만 사랑을 믿는 영웅, 인간이 선하고도 나쁠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인류가 사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그렇기에 구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바로 원더 우먼의 매력으로 갤 가돗은 이런 캐릭터의 순수함 가득한 모습까지 그려냈다. 

덕분에 아마존 전사의 갑옷과 원더 우먼의 상징적인 의상과 더불어 인간들의 목숨을 구하고 세계를 변화시키리라는 믿음으로 세상에 와서 영국이 최초로 제작한 여성 군복이라는 현대적인 의상을 입은 모습, 작전의 일환으로 드레스를 입은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원더 우먼]은 5월 31일 2D, 3D, 애트모스, 4D, IMAX 3D의 버전으로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