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미리보는 [스파이더맨:홈커밍] 벌처와의 격돌, 아이언맨과 합작하는 스틸 공개

최재필l17.05.31 09:36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새로운 ‘스파이더맨’의 매력과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시빌 워’ 이후 어벤져스를 꿈꾸던 ‘피터파커’가 ‘아이언맨’과 함께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며 진정한 히어로 ‘스파이더맨’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공개된 스틸 속에서는 최연소 ‘스파이더맨’의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still_01.jpg

still_02.jpg

still_03.jpg

still_04.jpg

교내에서 친구 ‘네드’(제이콥바탈론)와 함께 무언가 일을 꾸미는 듯한 ‘피터파커’의 모습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소년의 모습을 보여주는 듯하며, 책가방을 멘 채 이곳 저곳을 활보하는 그의 모습은 여타 히어로 영화에서는 살펴볼 수 없는 재기발랄함을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still_05.jpg

still_06.jpg

still_07.jpg

still_08.jpg

여기에 높은 학교 담벼락을 뛰어 넘어 히어로 ‘스파이더맨’으로 활약을 펼치는 모습이 특유의 날렵한 고공 액션을 기대케 하는 가운데, ‘토니 스타크/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이제 막 히어로로 활동을 시작한 그를 향해 어떤 조언을 남기는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till_09.jpg

still_10.jpg

still_11.jpg

still_12.jpg

한편, ‘스파이더맨’이 상대할 강력한 적 ‘벌처’(마이클 키튼)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어벤져스의 전투 잔해를 이용해 세상을 위협할 무기를 만드는 ‘벌처’의 여유로운 미소는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거대한 날개 수트를 입고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듯한 모습은 역대급빌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벌처’의 공격으로 갈라진 선박을 거미줄로 가까스로 붙잡고 있는 ‘스파이더맨’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이어지는 스틸 속 나란히 출격하는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의 모습은 마블 최고의 히어로들이 함께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지 호기심과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줄거리-

‘시빌 워’ 당시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게 발탁되어 대단한 활약을 펼쳤던 스파이더맨‘피터파커’(톰홀랜드). 그에게 새로운 수트를 선물한 ‘토니 스타크’는 위험한 일은 하지 말라며 조언한다. 하지만 허세와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피터파커’는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마이클 키튼)에 맞서려 하는데…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소니 픽쳐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