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김고은, 박소담, 이유영을 이을 한예종 유망주 [중독노래방]의 배소은

최재필l17.06.01 13:08


전세계 영화제에서 극찬을 얻은 화제작 [중독노래방]의 주연 배소은이 김고은, 박소담, 이유영 등 한예종(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 스타계보를 이을 여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중독노래방]은 한적한 마을에 위치한 노래방에 모인 사람들과 이들을 둘러싼 비밀을그린 기묘하고 기상천외한 미스터리 판타지영화.

18.jpg

영화에서 상처를 안고 게임에 중독되어살아가는 미스터리한 캐릭터 ‘하숙’ 역을 절제된 연기력으로표현하며 열연한 배소은은“이렇게 연기 잘하는 배우를 조금 늦게 발견했다는 것이 미안할 정도. 한국 영화계에 놀라운 여배우가 등장했다”(박혜은 맥스무비 편집장)는 평처럼 국내외 영화제에서 극찬을 받았고2016년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놀라운 연기력을 보인 배소은은 김고은, 박소담, 이유영과 같은 한예종 출신 배우이다.

김고은은 정지우 감독의 [은교]에서 놀라운 연기력으로 대종상 영화제, 청룡영화제 신인여우상을 거머쥐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이후 [차이나타운> 드라마 ‘치즈 인더 트랩’’ ‘도깨비’를 거쳐 스타 반열에 올랐다. 박소담 역시 [검은 사제들]에서 신들린 연기로 새로운 신예 스타로 떠오르며 청룡영화제 여우 조연상,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거머쥐었다. 이어 이유영 역시 [간신]에서 보여준 열연으로 청룡영화제 신인 여우상을 수상하며 주목받았다.

배소은 역시 [중독노래방]에서 보여 준 파격적이고 강렬한 연기로 전세계 영화제에서 극찬을 받고있어 한예종 출신 스타 여배우의 계보를 이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미스터리 판타지 영화 [중독노래방]은 6월 15일 개봉한다.

-줄거리-

19.JPG

손님이라곤 파리 한 마리도 날리지 않는 ‘중독노래방’ 도우미를 구하게 되면서 조금씩 손님이 늘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연쇄살인범이 나타났단 소문이 돌고, 노래방 사람들의 비밀이하나씩 밝혀지는데...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리틀빅픽처스/영화사 아람)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