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쎈 언니의 귀환! 샤를리즈 테론의 첩보 액션 [아토믹 블론드]

17.07.05 09:18


스파이 액션의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할 영화 [아토믹 블론드]가 8월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아토믹 블로드]는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러시아 각국의 스파이가 모인 베를린에서 MI6 최고의 비밀요원 ‘로레인’이 전 세계 스파이 명단과 이중 스파이를 찾아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스파이 액션 무비. 그래픽 노블 [콜디스트 시티]가 원작이다. 

4.jpg

[매드맥스: 분노의 질주]에서 여전사‘퓨리오사’로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선보인 샤를리즈 테론을 비롯해 [23 아이덴티티]의 제임스 맥어보이,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소피아 부텔라, 그리고 대배우 존 굿맨, 토비 존슨까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최고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것만으로도 화제가 되었다.

샤를리즈 테론은 MI6 최고의 비밀요원 ‘로레인’ 역을 맡아 또 한 번 액션 퀸의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이번 작품을 위해 매일 5시간동안 무술팀과 거친 액션 훈련을 가졌으며, 종합격투기 기술 자격증까지 취득하는 놀라운 열정을 쏟아내 그녀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제임스 맥어보이는로레인의 임시 파트너이자 MI6 베를린 지부장인 ‘퍼시벌’ 역을 맡아 미친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피아 부텔라는 프랑스 스파이 ‘라살’ 역으로 등장해 색다른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것이다. 

최근 [데드풀 2]의 감독으로 전격 발탁된 데이빗레이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감독 특유의 롱테이크 액션 시퀀스와 감각적이고 화려한 연출로 스파이 액션 무비의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샤를리즈테론의 완벽한 액션퀸의 변신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롱코트에 검은 선글라스, 그리고 금발의 머리색이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또한 “아무도 믿지 마라”는 문구가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토믹 블론드]는 8월 개봉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주)메인타이틀 픽쳐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