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미리보는 두 허당 콤비의 활약! [조선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 스틸

18.01.16 09:58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미스터리한 사건과 업그레이드된 호흡이 돋보이는 2차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명탐정 트리오의 더욱 업그레이드 된 호흡과 웃음은 물론 미스터리한 사건의 비밀을 파헤치는 이들의 긴장감 가득한 모습까지 모두 엿볼 수 있다.

2.JPG
3.JPG
9.JPG


‘김민’(김명민)과 ‘서필’(오달수)은 조선 최고의 명탐정답게 변장과 잠입 수사를 강행하며 사건의 전말을 쫓는다. 하지만 사건 현장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검객들의 위협을 받고 줄행랑을 치는 등 매번 난관에 부딪힌다.

4.JPG
7.JPG

이 때 두 콤비의 수사에 함께하게 된 이가 있었으니, 바로 괴력의 여인 ‘월영’(김지원)이다. 번뜩이는 추리력과넘치는 괴력으로 명탐정 콤비에게 없어서는 안될 파트너로 급부상하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려운 사건을 김민, 서필과함께 척척 해결해 나간다.

10.JPG

이렇게 잘 나갈 것 같던 명탐정 트리오에게 큰 위험과 고난이 닥치니 바로 신출귀몰한 의문의 괴마 ‘흑도포’(이민기)다. 그는 명탐정 트리오가 가는 사건 현장마다 등장해 사건을 점점 미궁으로 몰고 가며 그들을 혼란에 빠트린다. 

11.JPG

미스터리한 검객 ‘천무’(김범) 역시 알 수 없는 이유로 ‘월영’을 추격하며 기억을 잃은 ‘월영’과 명탐정 콤비를 곤란케 만든다.

5.JPG
6.JPG
8.JPG
12.JPG

8년째 [조선명탐정]시리즈를 만들어낸 김석윤 감독은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시리즈 중 코미디와 사극, 미스터리가 가장 적절하게 어우러졌다. 시리즈의 집대성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최고의 완성도를 보여줄 것이다”라고 전해 더욱 강력해져 돌아온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에 출연한 김지원은 “이번 시리즈에는 드라마적인 요소가 많이 가미되어있다. 코믹과 로맨스까지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가 될 것이다”고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오는 2월 8일 개봉한다. 

-줄거리-

기이한 불에 사람들이 타 죽는 미스터리한 사건이 계속되자 명탐정 김민과 파트너 서필이 다시 뭉친다. 그러던 중 사건 현장에서 자꾸 의문의 여인과 마주치게 되고, 직감적으로 그녀와 사건이 관련되어 있음을 느낀 명탐정 콤비는 의문의 여인과 함께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범인이 남긴 단서들로 다음 목표물을 찾아낸 세 사람, 하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 흑도포와 의문의 자객들이 세 사람의 수사를 방해하기 시작하는데…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미디어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

(사진=(주)쇼박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