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소지섭-조은정, 열애 인정 “예쁜 만남 이어가는 중”

19.05.17 17:50

소지섭.jpg

배우 소지섭이 아나운서 조은정과 열애중이다. 

소지섭의 소속사인 51K는 "배우 소지섭 씨가 언론에 공개된 것처럼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라고 17일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17일 오후 소지섭이 아나운서 조은정과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51K 측은 "두 사람은 약 1년 전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났고, 지인과의 모임 자리를 통해 친분을 나누게 됐다. 이후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들은 "상대방이 지금은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기에 여러 가지로 조심스러운 마음이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라고 덧붙였다. 

▲이하 입장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소지섭씨 소속사 51k 입니다.
금일 보도된 배우 소지섭씨의 열애 기사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현재 소지섭씨는 언론에 공개된 것처럼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두 사람은 약 1년 전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났고, 지인과의 모임 자리를 통해 친분을 나누게 되었습니다.
이후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해 왔습니다.
다만 상대방이 지금은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는 일반인이기에 여러 가지로 조심스러운 마음입니다.
더 이상의 추측 보도나 과잉 취재는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더 좋은 작품으로 곧 인사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51k제공&조은정 아나운서 SNS)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