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캡틴락 정규앨범 25일 발매 확정…11월 11일 기념공연

17.10.19 10:59

(웹용커버)저해상.jpg

캡틴락(한경록)이 10월 25일 첫 솔로 정규앨범 ‘캡틴락’ 발매와 더불어 11월 11일 캡틴락 정규 1집 발매 기념 공연을 개최한다. 
 
펑크록밴드 크라잉넛의 베이시스트 한경록이 ‘캡틴락’이라는 이름으로 22년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이번 앨범에는 밴드 더 모노톤즈의 기타리스트 차차를 비롯해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보컬 박종현, 씨티알싸운드의 황현우 대표, 씨티알싸운드 엔지니어 박진호, 피아니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유발이, 장기하와 얼굴들의 키보디스트 이종민, 멀티악기 연주가 권병호,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과 로다운30의 드러머 양현모, 기타리스트 황성준, 슬라이드 로사 등 쟁쟁한 뮤지션들이 다수 참여하여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캡틴락은 정규 1집 발매와 함께 11월 11일에 홍대 하우스 오브 레드락에서 발매 기념 공연을 개최한다. 이 공연에는 앨범에 참여했던 더 모노톤즈, 갤럭시 익스프레스, 유발이 등이 게스트로 참여하여 축하 무대를 장식하며, 캡틴락 정규 1집에 수록된 다양한 곡들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참여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등 다채롭고 풍성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캡틴락 정규 1집 앨범은 10월 25일 정오에 발매되며, 현재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에서 CD의 예약구매가 진행중이다. 

또한 11월 11일에 홍대 하우스 오브 레드락에서 개최되는 캡틴락 정규 1집 발매 기념 공연의 티켓은 10월 20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최현정 기자 gagnrad@happyrising.com
※ 저작권자 ⓒ 뮤직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