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녀' 오연서vs이민정vs윤진이 패션 비법!
12.07.23 17:48

요즘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이 연일 화제다. 매력적인 캐릭터에 완벽한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듬뿍 받고 있는 여배우들. 여배우들의 잇 아이템인 블라우스 하나로 여배우들의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귀여운 밉상 시누이, 넝굴당 '방말숙 룩'
새침떼기 시누이 말숙이(오연서)는 비비드한 아이템으로 상큼하고 톡톡 튀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상큼한 컬러의 컬러진에 화이트 블라우스로 방말숙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극 중 방말숙이 착용한 블라우스는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양 팔부분에 트임 디테일과 리본으로 포인트가 들어가있어 한층 귀여운 느낌을 낼 수 있는 아이템.

로코퀸의 사랑스러운 스타일, 빅 '길다란 룩'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에 플레어 스커트로 단정한 교사의 느낌을 연출하는 길선생님!
교사 역의 길다란(이민정)은 네이비, 화이트 등 차분한 컬러의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깔끔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다.
특히 걸리쉬한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주는 편. 리본 디테일이나 레이스 카라 등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 러블리한 느낌도 놓치지 말자.

떠오르는 완판녀, 신사의 품격 '메아리 룩'
상큼 발랄의 뉴아이콘 임메아리(윤진이)는 비비드한 컬러와 패턴 아이템을 활용하여 톡톡 튀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그녀는 심플한 상의에 꽃무늬가 프린트 된 숏 팬츠나 스커트를 적절히 매치해 화사하고 깜찍한 임메아리 룩을 완성한다.
그녀는 여성스러움을 놓치지 않기 위해 올리브데올리브의 블라우스를 착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소매 디테일이 돋보이는 올리브데올리브의 블라우스는 러블리한 감성을 한껏 살려준다.
(사진=KBS'넝쿨째 굴러온 당신', '빅' , SBS '신사의 품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