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귀족과 같은 우아한 라인을 원해? ‘페플럼’이 딱이야!

12.09.13 15:59

사람은 타인의 기억 속에 자신이 우아하고 품위 있는 존재로 남아 있기를 바란다. 남들보다 뭔가 우월해 보이고 싶은 욕구가 기본적으로 내재되어 있기 때문이다. 특히나 한국 여성들은 타인의 시선에 굉장히 민감하며 자신에 대한 평가에는 더더욱 예민하다. 그래서 자신을 치장하고 가꾸며 포장하는 일에 매우 열성적이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품위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어 고민하는 여성이라면 ‘페플럼’을 추천한다.
페플럼은 웃옷이나 블라우스 아랫부분에 달아 옆으로 살짝 퍼지게 만든 스커트의 짧은 주름 장식을 말한다. 허리는 잘록하고, 엉덩이는 볼륨감있게 보이도록 만드는 효과 덕분에 여성성을 극대화하는 패션으로 인기가 많다. 뿐만 아니라 ‘통통녀’들에게는 이미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명성이 자자한데 그 이유는 체형의 단점을 아름답게 보완해주기 때문이다. 페플럼의 멋진 활용법 지금부터 알아보자!

페플럼1.jpg


페플럼은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가장 여성스러운 라인을 자랑하기 때문에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팔색조의 매력을 뽐낼 수 있다. 단아함이 넘치는 아름다운 여성이 되고 싶다면 페블럼을 적극 활용해보자.

페플럼2.jpg

페플럼이 단아한 매력만을 지녔다고 생각한다면 큰 착각이다. 우아함 속에 샤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충분히 발산할 수 있다. 또 상/하의 색상을 일치시켜 모던함과 지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표현할 수 있다.

페플럼3.jpg

여기에 유니크함 마저 놓치기 싫다면 과감한 색감을 활용한 자신만의 스타일 패턴을 만들면 된다. 타인과는 다른 자신만의 색깔 있는 패션을 추구하여 유행을 선도할 수 있는 멋진 페플럼 패셔니스트가 되어보자!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스타일라이징 styl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패션비즈,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