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수애 VS 염정아 같은 가방 '상큼한 봄 알리는 그녀들의 비비드 패션'

13.03.12 09:40

zzz.jpg
 
SBS 드라마 ‘야왕’ 수애와 ‘내사랑 나비부인’ 염정아가 같은 가방을 들어 화제다.
 
드라마 ‘야왕’ 의 주다해 역을 연기하는 수애는 최고의 악녀 연기력이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새로운 완판녀로 떠오르며 착용하는 아이템마다 연일 화제가 되며 그녀의 스타일리쉬한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타일 아이콘답게 최근 방송분에서는 핑크 컬러의 파워 숄더 자켓을 활용하여 봄과 잘 어울리는 화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아이보리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의 가방으로 수애만의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반면 드라마 ‘내사랑 나비부인’ 에서 톱 탤런트 출신의 세련미 넘치는 남나비 역을 맡고 있는 염정아는 같은 가방을 다른 스타일로 연출하였다. 디테일이 독특한 핫 핑크 컬러의 셔링 원피스와 밝은 톤의 자켓으로 상큼한 느낌을 강조하였다. 특히 42, 43회 방송분에서 착용한 아이보리 컬러의 가방은 그녀의 도시적인 세련된 미모와 함께 봄을 알리는 패션과 잘 어울린다는 평을 얻었다.
 
수애와 염정아가 선택한 아이보리 컬러의 가방은 ‘사만사 타바사’ 의 제품으로 베이직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화사한 봄에 쉽게 활용이 가능한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란다 커 백으로 유명한 콜드웰은 아젤 백과 같이, 많은 스타의 사랑을 받으며 연일 매진 행렬이 계속되는 가운데, 기다리던 재 입고가 다음주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사진 - SBS 드라마 '야왕', '내사랑 나비부인' 방송 캡처)
스타일라이징
styl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패션비즈,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