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빅백'으로 스타일 지수 UP 시키기!

13.03.14 10:42

여성의 패션을 완성 시켜주는 가방. 매일매일 옷차림에 어울리는 가방을 고르는 일도 만만치 않게 스트레스를 받는 일과 중의 하나다.
 
특히 요즘은 손바닥 사이즈의 핸드백보다는 필수품에 책이나 일간지 등도 함께 넣을 수 있는 커다란 가방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여성을 독립적이고 활동적으로 보이게 하는 빅백 스타일링 팁을 모아봤다.
 

◇ 블랙 가죽 숄더백
 
11.jpg
 
가장 기본이 되는 컬러면서도 가장 멋스러운 컬러는 '블랙'이다. 특히 토트백과 숄더백의 두 가지 타입으로 착용이 가능한 타입의 빅백은 실용적이다. 게다가 가죽 소재는 두꺼운 책을 넣어도 걱정 없을 만큼 견고하다.
 
올 블랙 스타일 패션에 블랙 가죽 빅백을 스타일링하면 통일된 시크함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헤어컬러나 네일컬러가 튄다면 메인 액세서리인 가방은 튀지 않는 블랙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애니멀 프린트 빅백
 
22.jpg
 
애니멀 프린트는 섹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대표적인 문양이다. 하지만 패션 초보자들에게 있어 애니멀 프린트 패션에 도전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럴 때 애니멀 프린트의 빅백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레오파드 문양이나 뱀피 문양의 빅백은 밋밋한 패션에 강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또한, 애니멀 프린트 빅백은 얌전한 외모의 소유자가 반전 매력을 연출할 수 있는 적절한 아이템 중 하나다. 문양 자체에서 느껴지는 올드함은 '빅백'이라는 아이템의 특수성으로 젊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 원색 빅백
 
33.jpg
 
빅백의 단점은 부피가 크기 때문에 무거워 보이거나 둔해 보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럴 땐 화사한 원색을 선택함으로써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무채색 계통의 의상을 선택했다면 오렌지 그린 레드 등의 강렬한 색상의 빅백을 매치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면 좋다. 특히 원색의 빅백은 청바지나 후드 티와 같은 캐주얼 스타일에 발랄함을 더해줄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스타일라이징
styl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패션비즈,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