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악녀 수애 VS 한채영, 같은 옷 다른 느낌
13.03.19 13:58
단정하고 우아한 수애 - 세련되고 시크한 한채영 오피스룩 대결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월화 드라마 SBS ‘야왕’과 KBS ‘광고천재 이태백’의 두 악녀, 배우 수애와 한채영이 같은 옷으로 다른 느낌을 자아내 화제다.
악녀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세련되고 지적인 이미지와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는 이 두 배우가 선택한 아이템은 조셉(Joseph)의 자카드 재킷(Jacquard Jacket)으로 섬세한 자카드 소재가 포인트다. 파스텔톤의 블루 컬러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조셉의 재킷은 정교한 테일러링과 시크한 디자인이 오피스룩에 적합하다.
![[웰컴]SBS야왕_수애 방송화면 캡처.jpg](http://www.hrising.com/img/?p=attach/2013/cX6mv7mQ9a.jpg)
‘야왕’에서 자신의 야망을 위해 가족도 사랑도 등진 여자 주다해 역을 맡아 실감나게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수애는 차분하면서도 단아한 오피스룩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조셉의 자카드 재킷에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한 후 진주 목걸이로 포인트를 준 수애는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했다. 단아한 메이크업과 긴 생머리가 어우러져 여성미를 물씬 풍기며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웰컴]KBS광고천재이태백_한채영 방송화면 캡처.jpg](http://www.hrising.com/img/?p=attach/2013/aoCu4nq4qZbsGrfb.jpg)
반면,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언변, 탁월한 사교력과 능력을 고루 갖춘 고아리 역으로 도시적인 커리어 우먼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는 한채영은 트렌디하게 비비드 컬러를 활용해 시크한 멋을 냈다.
조셉의 자카드 재킷과 함께 비비드한 그린 컬러 블라우스를 매치한 후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레드 립만으로 포인트를 준 한채영은 섹시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엘레강스한 수애와 도도한 한채영, 둘 다 너무 예뻐요!”, “자카드 재킷에 화이트 블라우스와 진주 목걸이를 매치하네 근사하네요”, “나도 올 봄엔 비비드 컬러 셔츠 사서 한채영 패션 시도해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 SBS '야왕' 방송 캡처)
스타일라이징 styl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패션비즈,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타일라이징 styl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패션비즈,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