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셀러브리티들이 선택한 2013년 할로윈의 최고 인기 의상은?

13.10.29 14:13

할로윈데이까지 아직 이틀 남았지만, 미국 셀러브리티들의 할로윈데이 파티는 벌써 뜨겁다.
 
할로윈데이는 평소에 입지 못하는 의상을 입어볼 좋은 기회다. 주로 영화나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로 분장하지만, 큰 이슈가 되었던 사건들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유명 스타들처럼 분장하기도 한다. 특히 이번 할로윈은 말 많았던 마일리 사이러스의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퍼포먼스 의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Paris-Hilton-Playboy-Mansion-Halloween-Party-8.jpg
 
가장 마일리 사이러스의 의상을 제대로 표현한 셀러브리티는 단연 패리스 힐튼이다. 패리스 힐튼은 플레이보이 맨션에서 열린 할로윈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마일리 사이러스의 MTV 의상을 그대로 재현해 냈다.
 
hugh-hefner-crystal-harris-miley-1.jpg
 
플레이보이 맨션의 주인 휴 헤프너는 스트라이프 수트를 입고 로빈 시크로 분장했고, 여자친구 크리스털 해리스는 마일리 사이러스로 분장해 농도 짙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rs_560x415-131025195743-1024-fashion-police-halloween2_ls_102513.jpg
 
코미디언 조안 리버스는 '패션 폴리스'의 할로윈 에피소드에서 마일리 사이러스의 의상을 코믹하게 재현했다. 그녀는 누드톤 비키니 안에 비만처럼 보이는 인형 옷을 입고 과장된 가짜 혀와 폼 핑거로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다.
 

(사진 - 해외 블로그)
스타일라이징
http://style.hrising.com/
※ 저작권자 ⓒ 패션비즈,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