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패션] '앵그리맘' 김유정, 어둠속에서도 빛나는 백팩

15.04.30 14:29

- '앵그리맘' 김유정, 연기와 패션 모두 정복!
 

첫 회부터 독특한 스토리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앵그리맘(극본 김반디, 연출 최병길)’에서 아역 대표배우 김유정 교복 패션이 화제다.
 
지난 29일 방송된 ‘앵그리맘’ 13회에서 오아란(김유정 분)만의 다양한 분위기로 시선을 모은 교복 패션이 이슈가 되고 있다.
 
어제 방송에서 오아란은 데님 블루종과 특히 핑크코트와 어둠속에서도 빛나는 백팩으로 포인트를 주어 트렌디한 *놈코어 스쿨룩을 완성했다는 평이다.
 
▲ 사진출처= MBC 앵그리 맘 방송화면 캡처
▲ 사진출처= MBC 앵그리 맘 방송화면 캡처
 

오아란이 착용한 네이비 컬러의 프리즘 백팩은 밋밋할 수 있는 교복 위에 각도에 따라 프리즘에 반사되어 무지개 빛 컬러로 생동감을 주었다.
 
 
 
▲사진=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로젤라 프리즘 에디션'
▲사진=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로젤라 프리즘 에디션'
 
프리즘 백팩은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연출해 다양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남녀 모두 스타일링이 가능한 유니섹스 라인이다.
 
특히 제약이 있는 교복에 한 가지 포인트를 주는 대표 아이템이 백팩인만큼, 김유정 또한 올 여름 트렌드인 놈코어룩으로 무심한 듯 스타일링에서 느끼지는 쿨함까지 아역 대세가 아닌 완벽한 패션니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놈코어:노멀(normal)+하드코어(hardcore)의 합성어로 평범한 옷이나 소품을 이용해 독특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는 패션 용어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사진=DEC인터내셔널 제공)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