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패션] 훈남훈녀 필수아이템 화이트 운동화, 백배효과 스타일링 팁.

15.05.12 10:18

- 2015 대세, 화이트 운동화. 이렇게 스타일링하면 어렵지 않아요~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에 연출 할 수 있는 화이트 운동화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한 개쯤 가지고 있는 아이템.

▲사진출처:야후스타일
▲사진출처:야후스타일

편안하면서도 깔끔하여 데일리룩에 안성맞춤이지만,  자칫 밋밋하고 심심해 보인다 생각하여 특별한 날은 고이 신발장에 모셔놓았던 적도 있을 것이다.

단순히 러닝용이나 집앞 외출용, 혹은 저녁 약속이 없는 등교용이 아닌 특별한 날 더욱 빛날 스타일리쉬한 운동화 패션으로 유용하게 활용하여 보자.



# 데님 + 화이트 운동화 

▲ 데님+화이트운동화
▲ 데님+화이트운동화

누구나 옷장 속에 가지고 있는 ‘데님’을 활용한다면 평범하면서도 위트 있는 캐주얼 룩을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경쾌함을 더하는 스냅백과 화려한 프린트의 티셔츠 또는 브라운 톤의 유니크한 진을 매치한다면 더욱 시선을 끄는 화이트 운동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하늘하늘 롱 스커트 + 화이트 운동화 

▲ 하늘하늘 롱스커트 + 화이트 운동화
하늘하늘 롱스커트 + 화이트 운동화

여성스러운 롱 스커트와 운동화가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은 큰 오산. 오히려 매력을 더욱 어필 할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준다. 

소녀 느낌이 물씬 나는 롱 스커트에 오렌지 셔츠나 빈티지한 데님 셔츠를 입고 화이트 운동화를 믹스 매치하면 풋풋함과 사랑스러움이 극대화된다. 

  
 
# 커플 시밀러 룩 + 화이트 운동화

▲커플 시밀러룩 + 화이트 운동화
▲ 커플 시밀러룩 + 화이트 운동화

머리부터 발끝까지 맞춘 커플 룩이 지고 비슷하면서도 다르게 맞춰 입는 시밀러 룩이 대세를 이루면서 신발을 통일해 신는 커플이 많아진 추세.

서로 스타일링은 달라도 같은 신발을 신으면 커플 느낌을 충분히 낼 수 있다. 특히 화이트 운동화를 매치한다면 조화로우면서도 식상하지 않은 시밀러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스포츠 브랜드 ‘포니’ 관계자는 “지난해 패턴이 들어가거나 컬러풀한 운동화가 강세였다면, 올해는 블랙 또는 화이트 등 모던한 색상에 간결한 실루엣이 강조된 운동화가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특히 화이트 운동화는 한 여름에도 신을 수 있는 4계절 아이템이기 때문에  패피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더욱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발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제공:스프리스 포니)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