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뷰티] 여행지에서 빛나는 스킨토너 멀티 활용법 공개!

15.07.30 13:21

▲사진출처:알티야 오가닉스 by JEA H&B
▲사진출처:알티야 오가닉스 by JEA H&B

내가 가지고 있는 제품을 조금 더 알뜰하고 똑똑하게 사용할 수는 없을까? 멀티 기능의 제품이 아니라도 아이디어만 있다면 충분히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킨토너는 어떤 피부 타입의 사람이든 필요한 베이직한 제품이기에 누구나 갖고 있을 터. 토너를 200%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해 본다. 


1. 기본 기능에 충실하게, 토너로 사용

스킨토너는 매번 사용하지만 제대로 된 사용법을 모르는 경우가 많다. 

물 타입의 토너의 경우 화장솜에 적신 다음 피부결을 따라 닦아주듯 흡수시켜야 한다. 피부결을 정돈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손으로 발랐을 때보다 화장 솜을 이용할 경우 흡수율이 더 높고 클렌징 후 잔여물을 닦아내는데도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사진출처:구글이미지
▲사진출처:구글이미지

반면, 에센스 타입의 토너의 경우 화장솜보다는 손으로 바를 것을 추천한다. 얼굴에 충분히 도포한 후 톡톡 두드힌 후 손의 온기로 얼굴 전체를 감싸주어 흡수시킨다.


2. 즉각적인 수분 공급, 수분 미스트


스프레이 공병만 있다면 내 피부에 맞는 미스트를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

스킨토너와 미스트를 각각 구입하기 보다는 내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스프레이 공병에 담아 보습이 필요할 때마다 사용해도 좋다. 

높은 기온에 피부가 쉽게 지치는 요즘, 냉장고에 잠시 둔 미스트를 피부에 분사하면 쿨링 효과도 줄 수 있다. 
 

3. 내 피부에 맞는 수분 마스크 팩


얇게 나눈 화장솜에 토너를 충분히 적셔 얼굴에 얹으면 내 피부에 맞는 훌륭한 수분 마스크 팩이 된다. 

요즘은 코인 마스크 팩처럼 소량의 화장수를 부어서 사용하는 압축 마스크 시트도 있다. 장기간 이동해야 하는 휴가철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이다.  


4. 여행지, 아이 리무버가 없어서 당황했다면


토너와 페이스 오일을 1:1로 섞으면 아이 메이크업을 지우는 아이 리무버가 된다. 이때 페이스 오일은 베이비 오일과 같이 얼굴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모두 다 가능하다. 

단, 집에서 직접 제조하는 리무버는 사용하기 직전에 만들어 제품이 변질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
알티야 오가닉스 로즈 워터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