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번 가을 패션의 키워드 정리!! '와이드 팬츠'와 '보헤미안 프린지'
15.10.01 17:39
성큼 다가온 가을, 이맘때가 되면 하루에도 몇 번씩 변하는 일교차로 인해 출근길 패션에 골머리를 썩기 일쑤이다.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계절에 어긋나지 않는 솔루션 아이템을 준비해 올 가을 패션 키워드 연출법과 트렌드를 알아보도록 하자.
◆ 때로는 루즈하게~ 와이드 팬츠
그동안 낯설게만 느껴졌던 와이드 팬츠가 이번 시즌엔 본격적으로 출시되기 시작하였다.

▲사진출처:타스타스
본인의 치수보다 크게 입은 것처럼 낙낙한 사이즈의 와이드 팬츠는 스타일리시함은 물론이거니와 활동성 또한 보장되는 장점이 있다.

▲사진출처:루키버드
하지만 어떠한 스타일링을 하느냐에 따라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단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최대한 슬림 하면서도 길어 보이게 입는 연출법이 중요하다.
와이드 팬츠를 입을 때에는 화이트나 블랙 같은 솔리드 한 컬러의 브이넥을 매치하여 시선이 분산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며,
과한 디테일이 가미된 블라우스 보다는 어깨선이 살짝 보이는 오프숄더 나 크롭 길이의 티셔츠 또는 라인이 드러나는 타이트한 티셔츠가 좋다.

▲사진출처:오즈세컨
◆ 보헤미안 감성~ 프린지
날씨가 쌀쌀해지면 자연스레 모노톤의 톤 다운된 컬러를 어디서나 쉽게 만날수 있다. 이런 모습에 지루함을 느낀 당신이라면 올 가을에는 보헤미안 감성의 프린지 룩을 시도해 보자.

▲사진출처:나인
그 동안 등한시되었던 프린지 디테일은 기본 클러치 백을 시작으로 재킷과 니트웨어에 세련미를 더하는 디테일로 거듭났으며, 팬츠와 스커트에도 등장해 패셔너블한 감성을 배가시켜주고 있다.

▲사진출처:꽁뜨와데꼬또니에
한걸음 한걸음 걸을 때마다 기분 좋게 찰랑거리는 프린지 디테일은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보헤미안 감성을 한층 더 업 시켜줄 수 있으며,

▲사진출처:시스템
실크 블라우스나 프린트가 들어간 원피스 위에 프린지 재킷을 스타일링 하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있어서 효과적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타스타스,루키버드,오즈세컨,나인,꽁뜨와데꼬또니에,시스템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