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패션] 깨끗하고 스타일리쉬한 화이트 슈즈, 100%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

15.11.12 14:46

화이트는 계절에 상관없이 블랙 못지 않게 많이 찾는 단골 트렌드 컬러다. 

특히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는 여성들 사이에서 불편하고 높은 하이힐에서 벗어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느낌을 낼 수 있어 이번 시즌 '머스트해브' 데일리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종류에 따라 다양한 룩을연출할 수 있는 화이트 슈즈로 개성 있는 늦가을 패션을 표현해 보자.


◆ 시크한 여성들의 놈코어룩
 
▲코트&팬츠_BNX/니트_바버(Barbour)/시계_프레드릭콘스탄트/가방_롱샴/운동화_팬토폴라도로(Pantofolad’Oro)
▲코트&팬츠_BNX/니트_바버(Barbour)/시계_프레드릭콘스탄트/가방_롱샴/운동화_팬토폴라도로(Pantofolad’Oro)

깔끔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매니시룩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연출 할 수 있다. 

매니시룩의 제일 중요한 아이템인 무릎까지 내려오는 오버사이즈 코트와 핏이 돋보이는 슬렉스를 함께 매치하여 꾸민 듯 안 꾸민 듯 한 댄디한 페미닌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슈즈는 어떠한 컬러와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화이트 운동화를 추천한다. 세심한 디테일이 들어간 운동화를 선택하면 유니크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이러한 깔끔한 운동화는 오피스룩으로도 전혀 손색이 없다.

놈코어룩을 스타일링하는데 가장 중요한 팁은 과하지 않은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는 것이다. 

톤온톤(동일한 색상으로 톤이 다른 배색 상태) 또는 무채색의 시계를 함께 착용해 전체적으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모던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심플 캐주얼한 스포티룩

▲패딩_두노/니트_바버/진_BNX데님/시계_프레드릭콘스탄트/가방_롱샴/캔버스화_파고(FAGUO)
▲패딩_두노/니트_바버/진_BNX데님/시계_프레드릭콘스탄트/가방_롱샴/캔버스화_파고(FAGUO)


캔버스화는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우러져 데일리 패션으로 제격이다.

특히 발목이 살짝 드러나는 모던한 느낌의 화이트 캔버스화는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 룩을 완성 시키는데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다.

요즘과 같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늦가을에는 바람을 막아주며 활동성 또한 뛰어난 경량 패딩에 밝은 컬러의 니트를 화이트 캔버스화와 함께 매치하면보온성과 함께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하의는 패치 워크가 돋보이는 데님 진을 선택하여 다소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캐주얼 룩에 포인트를 주어 보자. 

더불어, 허전한 손목 위에는 화려한 시계로스포티한 룩에서놓칠 수 있는세련된 여성미를 어필할 수 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자료제공:보이스컴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