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옴므/패션] 선글라스로 완성! 단풍보다 더 빛나는 가을패션, 秋남秋녀 모두 주목~

15.11.12 16:00

단풍 절정 시기에 접어들면서 곳곳에서 가을 축제가 열리고 있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떠나보자. 

이 때 자외선 차단은 물론 멋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선글라스는 선택 아닌 필수 아이템. 가을 단풍 나들이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 가을 훈남 패션의 완성,  ‘하금테 선글라스’

▲ 선글라스_마인드 마스터/의류_티아이포맨/신발_사와슈즈/시계_다니엘 웰링턴
▲ 선글라스_마인드 마스터/의류_티아이포맨/신발_사와슈즈/시계_다니엘 웰링턴

남자의 계절 가을, 훈훈한 남성미를 연출하고 싶다면 하금테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슬림한 프레임의 하금테 선글라스는 차분하면서도 단정한 이미지를 어필해준다.

특히 네이비와 실버 컬러가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를 배가시켜 가을 나들이이 어울리는 룩을 완성시켜준다.

이때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 선글라스와 어우러지는 편안한 복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패턴이 가미된 니트로 포인트를 강조, 깔끔한 슬랙스와 스웨이드 스니커즈 정도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낼 수 있다. 

여기에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브라운 컬러 시계까지 더해주면 단풍 놀이에 손색없는 패션이 연출된다.


◆ 가을 분위기 물씬 ‘투톤 선글라스’

▲ 선글라스_마인드 마스터/의류_아놀드파마/가방_폴렌/신발_클립
▲ 선글라스_마인드 마스터/의류_아놀드파마/가방_폴렌/신발_클립

단풍 나들이에서 누구보다 돋보이고 싶은 여성이라면 유니크한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마블 패턴과 투명의 투톤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될 아이템. 

이는 사각형의 큰 프레임으로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는 물론 패셔너블한 느낌을 고조시킨다.

날씨가 쌀쌀한 만큼 스타일과 동시에 보온성을 챙기는 것도 필수다.  가벼운 누빔 재킷과 신축성이 좋은 팬츠는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면서 활동성까지 살려준다. 

뿐만 아니라 크로스로 연출이 가능한 가방과 착용감이 편안한 신발은 야외 활동 시 여성이 꼭 챙겨야 할 아이템이다.


가을의 자외선 지수는 여름보다 낮을 수 있으나 눈에 노출되는 위험은 더 크기 때문에,  눈 보호와 스타일의 완성을 위해 선글라스는 꼭 착용하도록 하자.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사진출처:
마인드 마스터, 티아이포맨, 사와슈즈, 다니엘 웰링턴, 아놀드파마, 폴렌, 클립/유끼커뮤니케이션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