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패션] 1년을 기다린 발렌타인데이! 근데 뭘입지?? 데이트 성공을 부르는 스타일링!

이주연l16.02.11 17:35

- 초콜렛보다 달콤한 남심자극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룩!


남자친구에게 오늘만큼은 더욱 예뻐 보이고 싶은 날 발렌타인 데이.

사랑을 고백하는 날인만큼 내 남자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특별한 나만의 데이트룩!  

여성미를 한껏 어필할 아이템이 필요하다.  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데이트룩을 완성해보자.
 

◆ 핑크핑크~ 사랑스러운 여친룩 스타일링

▲ 구호/로즈몽/미쉘에블랑/루이까또즈/질스튜어트액세서리/캐서린말란드리노
▲ 구호/로즈몽/미쉘에블랑/루이까또즈/질스튜어트액세서리/캐서린말란드리노

남자친구와 활동성있는 데이트를 원한다면 루즈핏 플라워 패턴의 스웻셔츠에 핑크 팬츠로 스타일링 해 보자. 

여기에 골드 체인이 돋보이는 미니백을 매치하면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사랑스러운 여친룩이 완성된다.

로즈골드 컬러의 큐빅장식의 워치는 캐주얼룩을 좀 더 드레스업 해주며,  골드&실버가 어우러진 워치는 세렴된 감성을, 핑크 프레임이 포인트인 워치는 페미닌하면서도 상큼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이어 펌프스 힐로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강조하며 완벽한 마무리를 위해 핑크컬러의 쥬얼리를 활용하면 사랑스럽고 상큼한 데이트룩  완성!


◆ 성숙한 여성미 어필~ 클래식한 느낌 업!

▲선글라스-비비엠/의류-베스띠벨리/귀걸이-아가타 파리/슬립온-클립(CLLIB)
▲선글라스-비비엠/의류-베스띠벨리/귀걸이-아가타 파리/슬립온-클립(CLLIB)

성숙한 여성미를 뽐내고 싶다면, 컬러감이 가미된 깔끔한 의상을 선택해 보자.

로즈쿼츠 컬러 코트와 버건디 컬러의 터틀넥 니트의 조합은 청순하고 차분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골드 컬러 귀걸이와 클래식한 슬립온으로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강조하고, 스퀘어 프레임의 선글라스로 마무리하면 세련된 데이트룩 완성!


◆ 엣지있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선글라스-비비엠/의류-베스띠벨리/가방-랑카스터/시계-게스워치
▲선글라스-비비엠/의류-베스띠벨리/가방-랑카스터/시계-게스워치

여성스러운 미니스커트와 베이지 컬러의 숄더백, 여기에 밝은 톤의 코트를 매치하면 트렌디하고 엣지있는 스타일이 완성된다.

액세서리로 로즈쿼츠 컬러의 시계와 톤다운 된 핑크 컬러의 선글라스로 마무리하면 엣지 스타일에 러블리한 분위기까지 가미되어 당신의 미모를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출처:구호,로즈몽,미쉘에블랑,루이까또즈,질스튜어트액세서리,캐서린말란드리노,비비엠,베스띠벨리,아가타,클립,랑카스터,게스워치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