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스타] 혜리, 시크한 화보 공개, "이제 '덕선이'는 안녕~"

이주연l16.02.16 15:16

‘국민 여동생’, ‘100억 소녀’ 등 ‘응팔’ 이후 수 많은 수식어를 꾀차며 최고의 대세녀로 떠오른 혜리가 매거진 <인스타일> 화보를 통해 완벽한 비주얼과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데님을 주제로 한 이번 촬영은 드라마 종영 후 수많은 광고 스케줄을 소화하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그녀가 지친 기색 없이 프로다운 모습을 십분 발휘한 화보다.

특히 얼마 전까지 친근한 이웃집 동생 ‘덕선이’의 모습 때와는 180도 달라진 스타일로 한층 세련되고 대담해진 그녀의 눈빛과 쿨한스타일이 눈에 띈다.

“오르막길만 있는 지루한 인생보다는 비록 시련이 있더라도 올라갔다 내려갔다를 반복하는, 굴곡마저 즐기는 재미있는 인생을 살고 싶어요.”
“오르막길만 있는 지루한 인생보다는 비록 시련이 있더라도 올라갔다 내려갔다를 반복하는, 굴곡마저 즐기는 재미있는 인생을 살고 싶어요.”

이어진 인터뷰에서 혜리는 자신의 인생 그래프에 대해, 잘 다듬은 포장도로만 가려는 요즘 젊은이들과 다른 자신만의 대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응팔'은 연기자로서 자신감을 불어 넣어준,꾸준히 연기하는 배우가 되고싶다는 생각을 하게 한 소중한 작품이라며 연기에 대한욕심과 ‘응팔’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style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인스타일
)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