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스타] 배우 김지수, 깊은 눈빛으로 절정의 고혹미를 드러내다

이주연l16.03.03 16:54

tvN 드라마 <기억>으로 돌아온 배우 김지수가 <인스타일>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1992년 데뷔 이래 24년 동안 오롯이 연기자의 길을 걸어온 김지수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동안 미모를 뽐내며, 차가움과 뜨거움을 오가는 깊은 눈빛으로 강한 오라를 풍기는 화보를 완성했다. 


편안한 라운지 웨어를 주제로 한 패션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은 마치 고독한 여배우의 내면 연기를 한 편의 화보로 표현하는 듯했다며 감탄했다고.


김지수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따뜻한 말 한마디> 이후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특히 감독, 작가에 대한 두터운 신뢰를 내비치며 작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KJS_인스타일 3월호 3.jpg

또 "사랑을 할 때는 신이 나서 뭐든 잘하는 것 같다"며 천생 여자다운 순수한 속마음과 자신에게 힐링을 안겨준다는 그림 그리기에 관한 이야기 등 그동안 몰랐던 이야기들을 솔직 과감하게 털어놓았다.

한편, 김지수와 이성민, 박진희 등이 출연하는 tvN 금토드라마 <기억>은 <시그널> 후속으로 오는 3월 1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된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인스타일)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