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패션] 고준희, 벌써 여름이 느껴져! 미소만큼 시원시원한 느낌의 선글라스 화보

이주연l16.03.07 13:41

배우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고준희가 '베디베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고준희는 원형 프레임 선글라스와 세레니티 컬러렌즈를 매치해 시원하고 청량한 선글라스 패션을 제안했으며, 특히 화이트, 골드 컬러 조합의 개성있는 원형 프레임이 고준희만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까지 한층 더 배가시켰다. 


또 다른 화보 속 고준희는 이번 시즌 유행을 예고하는 라운드 쉐입 선글라스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한껏 드러내고 있다.

아찔한 블랙 셔츠 스타일링에 레오파드 패턴이 가미된 베디베로 선글라스를 매치해 시크하고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또 트렌드 아이템으로 꼽히는 코스메틱 렌즈(*자연스럽게 눈이 비쳐 화장한 듯한 효과를 주는 렌즈) 선글라스로 패셔너블한 S/S 시즌 선글라스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가녀린 어깨를 드러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위트 넘치는 디자인의 미러 렌즈 선글라스를 매치, 패셔너블한 감성을 부각시켰다.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선글라스 패션에 힘을 더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ylerising

(사진:베디베로,유끼커뮤니케이션)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