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패션] 오늘 데이트 있으세요? 봄빛 닮은 스타일링 이렇게 시작해요~

이주연l16.03.17 15:42

이번 봄 트렌드는 디테일이 많은 디자인과 컬러 보다는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의 여리여리한 파스텔컬러 스타일이 유행 예정이다. 

봄을 대표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파스텔 컬러 스타일링은, 부드러운 인상과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며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변신을 시도할 수 있다. 

겨울 내내 밝은 컬러가 그리웠던 여성들이라면, 보는 것 만으로도 포근하고 달콤한 느낌을 주는 파스텔 컬러로 봄을 화사하게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질스튜어트/닥스액세서리/해지스액세서리/로즈몽/락포트
▲질스튜어트/닥스액세서리/해지스액세서리/로즈몽/락포트
 
올 봄은 가볍게 걸칠 수 있는 핑크 레이스 트렌치코트 만으로도 여성스러움을 한 층 부각시켜 줄 수 있다.

솜사탕처럼 부드러운 컬러의 민트색 코트는 아직은 쌀쌀한 날씨에 걸치기 좋은 베스트 아이템!

얇은 스트랩의 유니크함으로 허전한 손목을 채워주는 골드 워치는 스타일링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며, 밝은 컬러의 숄더 백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준다. 

마지막으로 심플한 라인이 돋보이는 세레니티 컬러의 힐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올 봄 가장 완벽하고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해 줄 것 이다.








이주연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stylerising@hrising.com

스타일라이징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ylerising

(자료제공:데크인터내셔널)
저작권자 ⓒ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