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정려원, 패셔니스타 면모 한껏 과시

12.10.15 11:15

정려원, 패셔니스타 면모 한껏 과시한 화보 공개!

-보르보네제, 정려원과 함께한 2012 FW 화보 공개 ‘정려원 남다른 패션감각’ 돋보여
-정려원 화보공개! ‘몽환+세련’ 그녀만이 표현해낼 수 있는 느낌 가득 담아내
 
타이틍.jpg

이탈리아 헤리티지 브랜드 보르보네제가 패셔니스타 정려원과 함께한 2012 FW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정려원은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F/W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보르보네제의 이번 화보에는 정려원의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와 함께 고급스러움이 잘 녹아있다.
 
1.jpg

화보 속 정려원은 그녀만이 표현할 수 있는 캐주얼하고 몽환적이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했다. 특히 그녀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핸드백을 함께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드라마의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그녀는 촬영 내내 밝은 미소와 프로패셔널함을 잃지 않아 스태프 모두가 즐거운 분위기 속에 수준 높은 화보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2.jpg

보르보네제 관계자는 “정려원의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보르보네제와 잘 어울려 이번 시즌에도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으며 정려원은 “이번 시즌에도 보르보네제의 뮤즈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녀는 지난 시즌 보르보네제의 화보를 통해 특유의 내추럴함을 선보여 호평 받은바 있다.
 
보르보네제는 세련되면서도 개성 넘치는 정려원을 올해 초부터 뮤즈로 선정해 함께 해오고 있다. 화보 속에서 려원이 들고 있는 가방은 아데마로 라인으로 지난 시즌 보르보네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아데마로백팩과 동일한 라인이다.
 
3.jpg

아데마로 호보백은 소프트한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럽게 접히는 쉐입이 멋스럽고 보르보네제 특유의 원형심볼장식과 탈 부착 가능한 스트랩 구성이 특징이다. 캐주얼뿐 만 아니라 정장에 매치하면 감각적인 믹스 앤 매치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보르보네제는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명품브랜드로 정려원 이외에도 김남주, 한예슬, 손담비 등 여러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 하반기 정려원은 보르보네제 모델로서 이후 려원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려원백을 출시할 예정이며 현재 촬영중인 ‘드라마의 제왕’ 에서도 보르보네제 제품을 착용해 려원만의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유끼커뮤니케이션 - 보르보네제)
 
스타일라이징 styl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패션비즈,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