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베라왕 백' 또다시 가을여심 사로잡나?

12.10.23 10:35

완판행렬 이어 ‘배라왕 백’ 신제품 공개! 가을여심 사로잡나?

-CJ 오쇼핑 10월 28일 ‘베라왕 백’ 메디슨 이어 소호도 완판? ‘베라왕 위력 대단하네!’
-‘베라왕 백’ 메디슨 런칭 이어 소호 런칭! 트렌디한 디자인 女心 사로잡아 ‘역시 베라왕’
 
백.jpg

오는 10월 28일 CJ오쇼핑(CJmall.com)에서 ‘베라왕 백’ 소호 라인이 공개된다.
 
CJ오쇼핑은 지난 13일 ‘베라왕 백’ 메디슨 라인 런칭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데 이어 소호 라인을 대중들 앞에 선보인다.
 
‘베라왕 백’의 메디슨은 런칭 방송 39분 만에 7004개를 판매, 총 18억 8000만 원의 수익을 달성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방송과 매출액을 계산하면 분당 4,826만 원의 성과를 올린 것으로 집계됐으며 이를 통해 ‘베라왕 백’에 대한 큰 관심을 엿볼 수 있다.
 
이에 오는 28일 ‘베라왕 백’의 새로운 디자인인 소호를 공개한다. 육각형 스타일의 소호는 트렌디한 분위기를 한껏 담아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아래쪽으로 내려 갈수록 좁아지는 디자인이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살려낸다.
 
2.jpg

또한 핸드백의 두꺼운 지퍼 부분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젊은 분위기를 반영해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특히 베라왕 로고 플래이트 행잉 장식이 브랜드 고유의 자부심을 표현하며 여자에게 자신감까지 선사한다.
 
세련된 도시여자의 느낌을 살리고 싶을 땐 핸드 타입으로 연출하면 된다. 여기에 스트랩을 연결해 숄더로 활용하면 화려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더해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매치 가능하다. 또한 베지터블 고트가죽을 천연 염색한 만큼 그라데이션이 살아있어 더욱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베라왕 백’ 관계자는 “메디슨 런칭 때 큰 관심을 모으며 소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소호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이 만난 핸드백이라 방송 전부터 핸드백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베라왕 백’의 소호는 10월 28일 오후 10시 40분 CJ오쇼핑(CJmall.com)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CJmall을 통해 사전 예약 구매도 가능하다.
 
(사진 = 유끼커뮤니케이션)
 
스타일라이징 styl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패션비즈, 스타일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