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NEW 티라노? [스타워즈 7]&[쥬라기 월드] 소식
13.11.15 14:25
1. 스타워즈 에피소드 7
▲출처: 배드로봇 트위터
[스타워즈 에피소드 7]는 현재 J.J 에이브람스의 주도로 막바지 각본을 작업중이다. 하지만 [에피소드 7]이 하루속히 공개되길 원하는 팬들의 바램 때문인지 이와관련된 진척된 소식이 없자 J.J가 하차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었다. 이와같은 우려 때문이었을까? [스타워즈 에피소드 7] 제작에 참여하는 '배드로봇'이 SNS를 통해 J.J 에이브람스, 제작자인 캐슬린 케네디와 각본진 그리고 시리즈의 주인공인 R2D2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이미지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7]과 관련된 첫 공식 이미지가 되었고 영화 촬영 비하인드 부분으로 기록될 계획이다. 무엇보다 스타워즈 팬들에게 있어 영화제작이 진척없이 잘 진행되고 있음을 알리는 부분이란 점에서 의미가 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7]은 내년 초에 촬영에 들어가며 2015년 12월 18일 개봉예정이다.
2.쥬라기 월드(쥬라기 공원 4편)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4편인 [쥬라기 월드]의 주연배우들과 관련된 소식도 전해지고 있다. 현재 출연이 확정된 배우들은 [빌리지] [헬프]의 브라이스 댈러스 하워드, [인시디어스] [아이언맨 3]의 타이 심킨슨,닉 로빈슨등 젊고 어린 아역배우들이다.
▲좌로부터 브라이스 댈러스 하워드,타이 심킨슨,닉 로빈슨
그다음 캐스팅이 예정된 주연급 성인 남자 배우를 놓고 쟁쟁하고 다양한 후보군들이 언급되고 있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올드보이]의 조쉬 브롤린, [문라이징 킹덤]의 제이슨 슈왈츠먼,[퍼시픽 림] [만델라: 롱 워크 투 프리덤]의 이드리스 엘바,[[무비 43] [가디언스 오브 갤럭시]의 크리스 프랫, [슬럼독 밀리어 네어] [라이프 오브 파이]의 인도 출신의 배우 이르판 칸이 그들이다.
▲좌로부터 조쉬 브롤린,제이슨 슈왈츠먼,이드리스 엘바,크리스 프랫,이르판 칸
아직 이들이 어떤 배역을 맡을지에 대한 소식은 없지만 [쥬라기 공원] 초기의 분위기로 돌아가는 만큼 비중 높은 주연 영화보다는 출연이 언급된 남성 배우들에게 골고루 역할을 분담하지 않을가 예상된다. [쥬라기 월드]는 세계적인 공룡학자 '잭 호너'의 자문을 받아 새롭게 완성되며 1편에 등장했던 이슬라 누블로 섬으로 다시 돌아가 인간과 공룡의 생존 대결을 그릴것이라 전해지고 있다.
P.S: 영화의 자문을 담당하고 있는 잭 호너 박사는 최근 TED를 통해서 '닭으로 부터 공룡 만들기'라는 주제로 조류가 공룡의 직계후손임을 주장했는데, 그의 이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티라노사우르스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있다.
실제로 공룡 화석 발굴 현쟁에서 심심치 않게 깃털 화석들이 발견되고 있고 조류의 형태를 연상시키는 화석들도 등장하고 있어서 우리가 알고있는 공룡에 대한 상식이 바뀌지 않을가 생각된다. 새로운 상식이 언제든 바뀔수 있다는 점에서 과학이란 재미있는 학문인것 같다. 그러면 [쥬라기 월드]의 공룡들이 전부 저렇게 바뀌는거 아닐까? 그렇게 된다면 여러분의 반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