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 네버 다이’, 개봉 D-DAY 화제의 명장면 TOP3 전격공개
20.04.02 14:53
말초신경 자극 명장면 No.1 #불멸의 그녀 ‘레이시’
살인사건을 쫓는 ‘가프리 형사’와 정체불명 불멸의 ‘레이시’, 그 강렬한 첫 만남!
영화 속 첫 번째 명장면은 불멸의 힘을 지닌 ‘레이시’와 의문의 살인사건을 수사 중이던 ‘가프리 형사’(피터 맥닐)의 강렬한 첫 만남을 그린 장면이다. 범죄 현장을 쫓던 ‘가프리 형사’가 총알이 머리를 관통해도 끄떡없는 미스터리한 존재 ‘레이시’를 마주치며 충격과 의문에 휩싸이는 장면은 ‘레이시’의 숨겨진 불멸의 힘을 예고하며 말초신경을 자극하는 비주얼 쇼크를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이후, ‘레이시’의 숨겨진 힘을 짐작한 ‘가프리 형사’가 그녀에게 제안하는 죽음의 거래에는 예상을 뛰어넘는 어떤 스토리가 담겨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과 긴장감을 증폭시켜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말초신경 자극 명장면 No.2 #다크히어로의 탄생!
위험에 빠진 ‘수지’를 구하는 ‘레이시’의 영웅적인 면모!
두 번째 명장면은 위험에 빠진 ‘수지’(키아나 마데이라)를 구하는 ‘레이시’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다크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는 장면이다. ‘메러디스’(미셸 놀들)와 ‘테렌스’(노아 댄비)가 관리하는 조직의 범죄 소굴에 갇혀 죽을 위험에 처한 ‘수지’를 누구보다 강력한 힘을 발휘해 구하는 ‘레이시’의 모습은 압도적인 긴장감을 자아내지만, 범죄 조직을 소탕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캐릭터로서 또 다른 면모를 선보여 영화의 색다른 매력을 배가시킨다.
말초신경 자극 명장면 No.3 #최후의 대결
악마보다 악마 같은 ‘메러디스’ VS 절대 죽지 않는 극강의 ‘레이시’
마지막 명장면은 절대 죽지 않는 ‘레이시’와 악마보다 더 악마 같은 ‘메러디스’가 맞붙는 최후의 대결을 그린 장면이다. 누구보다 강력한 힘과 절대 죽지 않는 불멸의 힘을 소유한 ‘레이시’와 극강의 카리스마로 범죄 조직을 이끄는 ‘메러디스’의 옥상 결전은 액션 영화로서의 카타르시스뿐만 아니라 스릴러 영화로서의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사하는 영화의 클라이맥스 장면이다. 특히, 누가 이길 것인지를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극강의 두 캐릭터 대결은 영화가 끝날 때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국내 스릴러 액션 장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절대 죽지 않는 한 여자의 극강의 스릴러 액션 <쉬 네버 다이>는 바로 오늘부터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소정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더쿱)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