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길들이기 2] 7월 국내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 공개
14.02.06 10:13
[드래곤 길들이기 2,2014]
감독:딘 데블로이스
출연:제이 바루첼,제라드 버틀러,아메리카 페레라,크리스튼 위그(이하 목소리 출연)
감독:딘 데블로이스
출연:제이 바루첼,제라드 버틀러,아메리카 페레라,크리스튼 위그(이하 목소리 출연)
드림웍스의 3D 애니메이션 기대작 [드래곤 길들이기 2]가 7월 국내 개봉을 확정과 동시에 한국판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편에서 용과 소년의 조우를 상징하던 포스터는 2편에서 함께 날아오르는 장면을 메인으로 두었다. 이제는 어엿한 청년으로 성장한 '히컵'과'투슬리스'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으로 그려졌으며, 바다를 해치고 힘차게 날아오르는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메인화 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꼬리 날개 한쪽을 잃은 '투슬리스'와 한쪽다리가 불구가 되어 수족을 하고 있는 '히컵'의 모습인데, 이제는 한몸이 되어 서로를 의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장면이다.
[드래곤 길들이기 2]는 전편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확장시킨 개념으로 완성되었다. 티저 예고편을 통해 알수 있듯이 새로운 드래곤들의 등장과 주인공 '히컵'의 엄마를 등장 시키고 드래곤들을 공격하는 인간들의 무기까지 등장해 전편보다 더 큰 스케일과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다.라이벌인 디즈니가 최근 [겨울왕국]으로 큰 성공을 거둔것에 자극받은 만큼 드림웍스가 [드래곤 길들이기 2]에 쏟은 관심은 그 어느때 보다 클것으로 보인다.
전편 [드래곤 길들이기]는 2010년 국내 개봉당시 26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