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혈연 데스매치' [오빠가 돌아왔다] 포스터&스틸 공개

14.02.20 09:19

 
1.jpg
 
[오빠가 돌아왔다,2013]
감독:노진수
출연:김민기,손병호,한보배,이아현,여민주
 
아빠의 독재에 질려 집을 뛰쳐 나간 오빠가 5년 만에 돌아 온 후, 오빠와 아빠 사이에 벌어진 사상 최대의 혈연 빅매치를 그린 영화 [오빠가 돌아왔다]가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속 주인공들의 특징이 그려진 스틸로 코믹적인 요소가 많은 훈훈한 가족 드라마를 지향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집안의 독재자이자 폭력을 주 무기로한 권위적이고 가부장적인 아빠 '백원만'을 연기한 손병호가 전문 고발꾼으로 활약하는 모습과, 기타를 치며 분위기를 잡고있는 오빠 '백태봉'을 연기한 김민기의 모습과 '부전자전'을 연상 시키는 똑같은 포즈로 TV를 시청하는 두 부자의 모습이 인상적으로 그려졌다. 그리고 부자(父子)의 분쟁속에서 특유의 개성과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아현, 한보배, 여민주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오빠가 돌아왔다]는 소설가 김영하의 동명의 작품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범상치 않은 이야기와 캐릭터로 수십만 독자들로 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이다. [하늘을 걷는 소년] [노르웨이의 숲] 으로 특유의 재기 발랄함과 뚝심 있는 연출력을 선보였던 노진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풍비박산'과 같은 현실 속에서도 가족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과 물질만능 시대에 대한 풍자가 동시에 담겨진 원작의 주제가 스크린에서도 잘 그려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팝콘)
무비라이징
movi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