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한국 배우 수현 [어벤져스 2] 출연 공식발표
14.03.05 10:07
마블 스튜디오가 그동안 각종 언론을 통해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어벤져스 2])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던 한국 여배우 '수현' (전 활동명: 김수현)의 캐스팅을 공식 발표했다. 그동안 여러 언론 보도가 있었지만, 마블이 이번에 공식 발표한것은 처음이다.
마블은 오늘자 보도자료를 통해 "한국 여배우 '수현' (영문명: Claudia Kim)이 마블 스튜디오의 슈퍼히어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2]에 비중 있는 조연으로 캐스팅 되었다"고 보도했다. 최근 대한민국 촬영을 확정 지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어벤져스 2]에 최종 합류하게 된 수현은 첫 공식 일정으로 오는 3월 1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글로벌 프리미어 레드카펫에 참석할 예정이다.
'수현'은 177cm의 훤칠한 신장과 8등신 몸매를 통해 모델로 활동했으며, 한동안 '김수현' 이라는 이름으로 TV 드라마 [도망자:플랜 B] [브레인] [7급 공무원]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번 [어벤져스 2] 풀연 루머로 인해 동명이인인 남자 배우 '김수현'과 이름이 겹치게 되면서 '수현' 이라는 이름으로 바꾼것으로 보인다.
스크린 경험이 전무한 수현은 10세 때까지 미국에서 거주한 경험이 있어 전문 번역가로 활약할 만큼 완벽하게 영어를 구사해 이번 [어벤져스 2] 캐스팅에 크게 유리했던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조연으로 활동했던 그녀가 헐리웃 대작에 출연하게 되면서 국제적인 스타로 발돋움 할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스포츠코리아)
무비라이징 movi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무비라이징 movi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