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겨울왕국]을 누른 진짜사나이들. [론 서바이버] 예고편 공개

14.03.13 11:40

 
5.jpg
 
[론 서바이버,2013]
감독: 피터 버그
출연: 마크 월버그, 테일러 키취, 벤 포스터, 에릭 바나
 
줄거리
2005년 6월 28일, 아프가니스탄에서 복무중인 네이비씰 대원 마커스, 마이클, 대니, 매튜는 미군을 사살한 탈레반 부사령관 ‘샤’를 체포하기 위한 ‘레드윙 작전’에 투입된다. 적진이 잘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본격적인 임무 수행을 위해 잠복해 있던 중, 산으로 올라온 양치기 소년 일
행에게 정체가 발각된다. 완벽한 작전 수행을 위해 이들을 죽일 것인가, 교전 수칙에 의해 살릴 것인가! 윤리와 의무 사이, 선택의 기로에 놓인 대원들은 오랜 논쟁 끝에 이들을 살려주기로 한다. 그러나 이 선택은 그들에게 엄청난 결과를 가져오게 되는데… 이들의 작전을 알게 된 탈레반은 빠르고 집요하게 4명의 네이비씰 대원들을 추격해오고, 본부와 통신이 두절된 네이비씰 대원들은 수적 열세인 상황에서 격전을 벌이게 되는데… 이들은 모두 함께 살아서 돌아올 수 있을까?
 
6.jpg
 
[핸콕] [배틀쉽]을 연출한 피터 버그의 [론 서바이버]가 국내 개봉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론 서바이버]는 2005년 ‘레드윙 작전’에 투입된 후, 적에게 발각되자 수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동료들과 함께 생존하기 위해 처절한 사투를 벌인 네이비씰 대원들의 감동 실화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1월 10일 미국 개봉 시, [겨울왕국]의 흥행 돌풍을 제압하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해 화제를 모았다. [론 서바이버]는 제 19회 비평가 협회상(Critics’ Choice Movie Awards)에서 액션 영화상, 액션 영화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2일 개최된 제 8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음향효과 및 음향믹싱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었다.
 
7.jpg
 
이번에 공개한 예고편은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압도적인 전투씬을 예고했다. 탈레반 부사령관 ‘샤’를 잡기 위해 ‘레드윙 작전’에 투입되어, 긴장을 풀기 위해 가벼운 농담을 하는 마커스(마크 월버그)와 마이클(테일러 키취)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산을 지나던 양치기 소년 일행에게 신분이 노출되면서 분위기가 급반전된다. 완벽한 작전 수행을 위해 이들을 죽일 것인가, ‘민간인은 죽일 수 없다’는 교전 수칙에 의해 살려 보낼 것인가! 네이비씰 대원들은 격렬한 논쟁 끝에, 이들을 보내주고 곧이어 ‘샤’의 군대가 추격하면서 예상치 못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적진과 대치하면서 본격적인 전투를 예고하는 후반부는 액션씬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마크 월버그, 테일러 키취, 에밀 허쉬, 벤 포스터, 에릭 바나 등 헐리우드의 젊은 연기파 배우들이자 굵직한 남성미를 자랑한 스타들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밀리터리 액션 드라마 [론 서바이버]는 4월 3일 개봉한다.
 
 
 
(사진=UPI)
무비라이징
movi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