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조여정&클라라 두 섹시녀의 만남 [워킹걸] 촬영시작

14.04.03 14:25

 
17.jpg
 
[워킹걸,2014]
감독:정범식
출연:조여정,클라라,김태우,김보연,라미란
 
줄거리
장난감 회사의 최고 유망주인 '보희'(조여정)가 승진을 앞둔 발표에서 어처구니없는 실수로 해고를 당하고, '난희' (클라라)와 함께 성인 용품 사업에 뛰어들면서 일과 가족 사이에서 겪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코미디.
 
영화 [워킹걸]이본격 촬영을 시작했다. 조여정과 클라라가 캐스팅 되며 화제를 모은 영화의 첫 촬영은 주인공 '보희'역을 맡은 조여정이 '난희'역의 클라라와 실랑이를 벌이는 장면으로 시작되었다. 공교롭게도 이날은 두 배우가 첫 만남을 가진 자리다. 두 사람이 첫 만남부터 실랑이를 벌인 이유는 '보희'의 해고 원인이 회사동료 '난희'에게 있음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두 배우는 첫 만남부터 티격 태격 하는 장면을 촬영하고 숨 쉴 틈 없는 대사와 애드립을 소화해 냈다.
 
18.jpg
 
섹시 이미지가 강한 두 배우의 만남인 만큼 '성인 용품'이 소재로 등장한다는 설정은 파격에 가깝다. 하지만 [워킹걸]의 주제는 슈퍼우먼 신드롬을 겪으며 직장과 가정 사이에서 갈등을 겪고 있는 여성들의 고민이다. 유쾌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슬픈 현실이 언급된 [워킹걸]은 조여정,클라라 이외에도 '보희'의 남편이자 대학교수인 '강성' 역할을 맡은 김태우가 출연하며 김보연,라미란이 조연으로 출연해 영화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어줄 계획이다.
 
[기담] [무서운 영화] 시리즈에서 장기인 호러를 주로 연출했던 정범식 감독의 코미디에 도전한다. 영화는 2014년 하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씨너스엔터테인먼트)
무비라이징
movierising@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