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군도:민란의 시대] 강렬한 티저 예고편 공개

14.05.07 12:44

 
군도무리_web.jpg
 
[군도:민란의 시대]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은, 의적 떼인 군도(群盜), 지리산 추설의 두령인 노사장 대호(이성민)가 힘있게 전하는 '군도'의 강령, 의적들이 지향하는 세상을 짐작하게 하는 대사로 시작한다. "우리는 모두 이 땅의 하늘 아래, 한 형제요. 한 자매다. 허나 세상은 어느덧, 힘 있는 자가 약한 자를 핍박하고, 가진 자가 가지지 못한 자를 착취하니, 우리는 그러한 세상을 바로 잡으려고 한다." 
 
양반들에게서 빼앗은 양식을 백성들에게 나눠주는 군도들의 모습, 쌍칼을 휘두르며 대사를 뱉는 도치(하정우)의 모습과 함께, 백성의 적을 대표하는 조윤(강동원)또한 인상적이다. 영화의 두 축을 이루는 주요 인물들과 스케일을 공개하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다. 향후, 공개될 정식 예고편에서는 조연진들의 활약상이 강조될 영상이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군도:민란의 시대]는 강동원,하정우 외에도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들이 조연으로 출연해 제작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이경영은 도적들의 정신적 지주 '땡추' 역할을 맡았으며, 도적들의 두목 '대호'역에 이성민이, 양반출신 도적 '이태기'역에 조진웅, 괴력을 자랑하는 도적 '천보'역에 마동석, 도적 무리의 유일한 홍일점 '미향'에 윤지혜, '조윤'의 아버지 '조대감'역에 송영창, 조윤의 오른팔 '양집사'역에 정만식, 폭정에 시달리는 나주 백성 '장씨'역에 김성균, '돌무치 母'역에 김해숙, 돌무치의 여동생 '곡자'역에 한예리등이 캐스팅되며 극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도:민란의 시대]는 7월 23일 개봉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예고편=쇼박스)
movie.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