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아놀드와 특수부대 드림팀의 활약 [사보타지]

14.06.17 15:57

 
8.jpg
 
줄거리
마약검거반 특수부대 최정예 팀 브라보.
애틀랜타 거대 마약 조직을 급습하는 위험한 작전 수행 중 거액의 현금이 보관된 금고를 비밀리에 습격하려는 계획을 세우지만 교전 중 팀원 한 명이 사망하고, 빼돌린 천만 달러까지 흔적 없이 사라져 버린다. 결국 리더 존 브리쳐(아놀드 슈왈제네거)는 다시 팀원들을 소집하게 되고 팀 브라보의 재결합 축하파티가 열린 그 날 밤 팀원 파이로(맥스 마티니)가 잔인하게 살해 당한다. 숨 쉴 틈도 없이 그 이튿날, 또 한 명의 팀원 넥(조쉬 홀로웨이)마저 처참한 주검으로 발견된다. 정체 모를 적으로부터 팀원들의 목숨이 위협받는 전대미문의 사건, 이 사건을 맡은 담당형사 '캐롤라인'은 자신을 적대시 하고 협조하지 않는 브라보 팀원들로 인해 난항을 겪던 중 특수요원의 충격적 비밀을 감지하게 되는데…
 

[미션 임파서블] [본 얼티메이텀] 제작진의 범죄 액션 스릴러 [사보타지]가 오는 7월 10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사보타지]는 마약검거반 특수부대 팀의 최정예 요원들이 정체 모를 적으로부터 차례로 목숨을 위협받게 되는 예측불허의 범죄 액션을 그린 작품이다.
 
[트레이닝 데이] [S.W.A.T: 특수기동대] 등의 각본을 맡았고 [스트리트 킹] [엔드 오브 왓치]로 리얼한 범죄 세계를 긴박하게 연출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는 데이빗 에이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자신의 장기인 범죄 액션물의 요소를 잘 살려낸 것으로 알려졌다.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둔 브래드 피트 주연의 영화 [퓨리]를 연출했다.
 
할리우드 액션 전설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최정예 특수부대의 리더 '존 브리쳐' 역을 맡아 영화에 무게감을 한층 더헸다. 그의 팀원으로 출연하는 배우들은 [아바타] [맨 온 렛지] [타이탄]의 샘 워싱턴이 '몬스터' 역을, [프리즈너스] [아이언맨]의 테렌스 하워드가 '슈가' 역으로 출연했고, 팀 브라보의 유일한 여자 팀원 '리지' 역에는 [월드워Z]의 미레유 에노스가 출연해 주목 받았다. 영화 [매직 마이크]와 미국 HBO드라마 [트루 블러드] 시리즈에서 섹시한 매력을 선보인 조 맨가니엘로는 '그라인더' 역을 맡았고 미국 ABC드라마 [로스트]의 조쉬 홀로웨이가 '넥'으로 분했다. 또한 팀 브라보의 연쇄살인 사건을 조사하는 담당형사 '캐롤라인' 역은 [안나 카레리나] [나우 이즈 굿] [유령 작가] [언 애듀케이션]의 올리비아 윌리암스가 열연을 펼쳐 영화에 긴장감을 불어넣어 주었다.
 
[사보타지]는 7월 10일 개봉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movierising@hrising.com
 
(사진=IMDB)
movie.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