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디즈니 [정글북] 주인공 '모글리' 캐스팅 확정

14.07.17 15:42

 
11-1.jpg
 
디즈니 제작에 [아이언맨] 존 파브르 감독이 연출하는 [정글북]의 주인공 '모글리'역에 10세 소년 닐 세티가 캐스팅되었다. 닐 세티는 뉴욕 출신으로 미국,영국,뉴질랜드,캐나다에서 열린 [정글북] 오디션에서 수천 명의 경쟁자들을 제치고 디즈니의 선택을 받았다.
 
닐 세티에게는 [정글북]이 첫 데뷔작인 셈이다.
 
캐스팅 디렉터 사라 핀은 "닐 세티는 [정글북]에 있어 마음과 유머 그리고 캐릭터의 대담을 구현해 낼줄 알며, 연기경험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재능을 겸비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닐의 연기를 확인한 존 파브르 감독도 "닐은 굉장한 재능과 카리스마를 가진 연기자" 라고 극찬했을 정도로 첫 연기 데뷔인데도 불구하고 엄청난 찬사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동명의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제작되는 이번 영화에서 닐 세티는 유일한 실사 배우다. [정글북]의 캐릭터가 모글리를 제외하고 대부분 동물인 만큼 나머지 배우들은 약간의 모션캡처와 목소리 연기를 통해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에 캐스팅된 닐 세티 외에 영화에 참여하는 배우들과 그들이 맡는 역할은 다음과 같다.
 
 
14.jpg
 
벤 킹슬리는 모글리의 친구이자 멘토인 흑표범 '바기라'의 목소리를 연기한다.
 
 
13.jpg
 
[퍼시픽 림]의 이드리스 엘바는 사악한 정글의 왕이자 모글리의 목숨을 노리는 '시어 칸'의 목소리를 연기한다.
 
 
12-2.jpg
 
스칼렛 요한슨은 비단구렁이 '카'를 연기한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에서는 모글리에게 최면을 걸어 그를 공격하는 악역으로 등장한다. 평소 요염한 역할을 많이 한 그녀답게 캐릭터와의 매치가 잘 어울려 보인다.
 
 
15-2.jpg
 
[노예 12년]의 루피타 니용은 모글리를 어렸을 때부터 길러온 엄마 늑대 '락차'를 연기한다.

25.jpg

 모글리의 절친한 친구이자 포근한 이미지를 보여준 곰 '발루' 역할은 빌 머레이가 연기한다.
 
[정글북]은 2016년 4월 15일 출시될 예정이다. 디즈니 버전 외에도 모션 캡처의 대가 앤디 서키스가 감독으로 데뷔하는 [정글북]은 워너브러더스의 지원으로 따로 제작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movierising@hrising.com
 
(사진=IMDB)
movie.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