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배트맨 V 슈퍼맨:돈 오브 저스티스] 브루스 웨인 등장 및 그 외 소식

14.08.07 17:00

 
25.jpg
 
 
[배트맨 V 슈퍼맨:돈 오브 저스티스]에서 '브루스 웨인/배트맨'으로 출연 중인 벤 애플렉의 연기 장면이 공개되었다.
 
Samuel Otten 이라는 온라인 유저가 공개한 사진과 영상은 현지시각으로 8월 5일 디트로이트 콜크 타운의 야외 세트장에서 촬영된 일부 장면이었다. 사진 속의 벤 애플렉은 배트맨 분장이 아닌 일상의 브루스 웨인을 분장한 모습이었다. 벤 애플렉 버전의 브루스 웨인은 단정된 헤어스타일에 세련된 회색 계열의 정장으로 멋을 내었다.
 
세트장의 장소는 극 중 고담 시에 위치한 웨인 금융 건물이며, 세트장 주변에는 일부 붕괴된 건물 잔해들이 널브러져 있었다고 한다. (브루스 웨인이 왜 현장에 있었는지는 '스포일러성' 정보 때문에 생략)
 
얼마 전 헨리 카빌이 연기한 '클라크 켄트/슈퍼맨'의 일상 모습이 공개된 데 이어, 배트맨의 일상 모습이 이번에 공개되면서 다음 주인공인 원더우먼의 일상 모습도 조만간 공개될 것으로 보고 있다.
 
26.jpg
 
한편, 제작/배급을 맡은 워너브러더스는 [배트맨 V 슈퍼맨:돈 오브 저스티스]의 개봉일을 변경했다. 애초 2016년 5월 6일이 영화의 공식 출시 날짜였으나, 이번에 변경된 날짜는 2016년 3월 25일이다. 
 
출시일 변경에 대한 자세한 이유는 밝히지 않았으나, 같은 날 개봉하는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 3]와의 정면 대결을 피하기 위해서 라는 현지 언론의 관측이 유력해 보인다. 최근 출시된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예상외의 높은 흥행 성적을 기록한 것도 워너와 DC측을 긴장시키기에 충분했다. 게다가 이번 작품은 워너가 야심 차게 준비하는 DC 시네마틱 유니버스 시리즈의 첫 시작인 만큼 마블과의 전면전으로 인해 모든 프로젝트가 엎어질 수 있는 위험 부담을 갖고 있다. 라이온스 게이트가 [헝거게임]과 [다이버전트]를 3월에 출시해 흥행에 성공했던 사례도 3월 출시를 결정한 요인 중 하나다.
 
여기에 워너는 2020년까지 예정된 '제목미정'의 라인업 일정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은 9개의 DC 코믹스 원작 영화와 2편의 워너 브러더스 이벤트 작품으로 DC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통해 마블에 맞대응하려는 워너의 전략이 현실화되었음을 보여주고 있다. 일정은 아래와 같다.
 
Untitled DC Film - August 5, 2016
Untitled DC Film  - June 23, 2017
Untitled DC Film - November 17, 2017
Untitled DC Film - March 23, 2018
Untitled DC Film - July 27, 2018
Untitled WB Event Film - November 16, 2018
Untitled DC Film - April 5, 2019
Untitled DC Film - June 14, 2019
Untitled DC Film - April 3, 2020
Untitled DC Film - June 19, 2020
Untitled WB Event Film - November 20, 2020
 
*자료출처: Collider
 
영화의 공식적인 제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루머를 통해 언급되었던 [샤잠] [샌드맨] [저스티스 리그] [원더우먼] [아쿠아 맨] [더 플래시] [그린랜턴] [맨 오브 스틸 2] 등의 시리즈가 미완성 라인업 일정을 채울 것으로 보고 있다.
 

최재필 기자 movierising@hrising.com
 
(사진=Samuel Otten 트위터, Waner Bros)
movie.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