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코미디의 장인' 김상진의 신작 [쓰리 썸머 나잇] 촬영 시작

14.08.27 10:37

 
3.jpg
 
4.jpg
 
 
[주유소 습격사건] [신라의 달밤] [광복절 특사]를 연출한 김상진 감독의 차기작 [쓰리 썸머 나잇]이 21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쓰리 썸머 나잇]은 팍팍한 삶에 지친 ‘명석(김동욱 분)’, ‘달수(임원희 분)’ ‘해구(손호준 분)’ 세 친구가 화려한 일탈을 꿈꾸며 내려간 해운대에서 인생 최대의 난관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삼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핫 코믹 어드벤쳐 영화다.
 
김동욱은 결혼을 앞둔 연애 8년 차 고시생  ‘명석’으로, 임원희는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삼촌팬이자 본업은 비정규직 콜센터 직원인 ‘달수’, 손호준은 발기부전 치료제 영업사원 ‘해구’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세 친구를 쫓는 부산최대 마약조직 보스 ‘마기동’역에 윤제문, ‘명석’의 엘리트 여자친구 ‘지영’ 역에 류현경, 반전 매력을 가진 걸그룹 아이돌 매니저 역으로 심은진이 캐스팅되어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부산에서의 첫 촬영과 함께 공개된 스틸은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 해수욕장 및 부산 등지에서 촬영되었다. 알록달록한 튜브와 파라솔로 뒤덮인 하얀 백사장과 비키니 수영복 차림의 피서객들을 뒤로하고 서있는 ‘명석’, ‘달수’, ‘해구’의 얼굴에는 왠지 모를 불안함과 설렘이 공존하는 듯 보여 앞으로 이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화 [쓰리 썸머 나잇]은 2015년 상반기 출시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문의)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리틀빅픽처스/인벤트 디)
movie.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