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조진웅&김성균의 만남 [우리는 형제입니다]

14.09.15 09:13

 
1.jpg
 
조진웅과 김성균이 형제로 조우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가 10월 23일로 개봉을 확정 짓고 달라도 너무 다른 두 형제의 기막힌 여정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한다.
 
[우리는 형제입니다]는 30년 동안 헤어졌다 극적으로 상봉한 두 형제가 30분 만에 사라진 엄마를 찾기 위해 전국을 누비며 잃어버렸던 형제애를 찾아가게 되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풀어낸 휴먼 코미디물이다.
 
영화를 통해 5번째 만남을 성사시킨 조진웅과 김성균은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코믹 연기 변신에 나선다. 여기에 주 특기 코미디로 돌아온 장진 감독 특유의 독특하고 유쾌한 드라마가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엄마가 가는 곳마다 등장하는 예측불허 카메오 캐릭터들의 존재는 예상치 못한 웃음을 전하며 영화의 또 다른 백미가 될 것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너무나도 다른 극과 극 상황으로 인해 발생되는 유머에 초점을 밎췄다.
 
어릴 적 헤어진 뒤 지구 반 바퀴를 돌아 극적으로 상봉에 성공한 상연과 하연 형제. 하지만 형제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달라진 서로의 모습에 놀라고 목사와 박수무당이라는 극과 극 직업에 당황한다. 설상가상으로 멀쩡히 같이 있던 엄마가 사라졌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접한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치매에 걸려 온전치 못한 정신으로 전국을 떠도는 엄마를 찾으며 사사건건 충돌하는 두 형제에게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진웅, 김성균의 5번째 만남과 장진 감독의 연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우리는 형제입니다]는 10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문의)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쇼박스)
movie.hrising.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