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드 로의 새로운 변신 [블랙 씨] 예고편 공개
14.10.06 11:03
주드 로 주연의 잠수함 스릴러 [블랙 씨]의 실체가 공개되었다.
[블랙 씨]는 흑해에 침몰한 나치의 유보트안에 실려있는 황금을 발굴한 해군 출신의 잠수함 선장 로빈슨과 그의 동료들이 폐쇄된 잠수함에서 서로를 위협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스릴러다.
공개된 예고편은 돈이 간절히 필요한 사연을 지닌 로빈슨과 잠수함 선원들이 흑해에 발견된 나치 금괴로 인해 배신과 서로를 위협하게 되는 과정을 긴장감 있게 그려냈다. 폐쇄된 공간 속 인간의 탐욕이 위협을 부르고 탐욕은 곧 공포로 연결된다.
영화의 제목인 '블랙 씨'는 주 배경인 '흑해'를 의미하는 단어지만, 그와 동시에 어둡고 탐욕스러운 인간의 욕망을 의미한 단어이기도 하다. 탐욕에 의해 변해가는 인간의 심리를 그린 작품이란 점에서 다소 평범해 보일 수 있지만, 영화의 공간적 배경과 배우들의 연기, 치밀한 연출력은 탐욕이 지닌 공포를 보다 강렬하게 그려낼 것으로 보인다.
한때 꽃미남의 대명사였던 주드 로가 마초 적인 인상이 다분한 주인공 '캡틴' 로빈슨을 연기해 탐욕과 배신이 가득한 잠수함 내에서 생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강인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 라스트 킹 오브 스코틀랜드]를 연출한 케빈 맥도널드 감독이 연출을 맡은 [블랙 씨]는 12월 5일 영국에서 최초 개봉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IMDB)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