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눈부신 청춘들의 이야기 [쎄시봉] 스틸 공개

14.12.22 12:53

 
still_01.jpg
 
[시라노; 연애조작단] [광식이 동생 광태] 등 스크린의 로맨티스트 김현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까지 환상의 캐스팅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쎄시봉>이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쎄씨봉]은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일으킨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이장희 등을 배출한 음악감상실 ‘쎄시봉’을 배경으로, 전설의 듀엣 ‘트윈폴리오’의 탄생 비화와 그들의 뮤즈를 둘러싼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그려낸 작품. 당시 대중 음악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트윈폴리오’가 사실은 3명의 트리오로 구성되어 있었다는 가정으로부터 출발한 [쎄시봉]은 그 시절 핫플레이스였던 음악감상실 ‘쎄시봉’의 뜨거운 열기는 물론, 그 곳에서 처음 만나 음악을 시작하고 사랑에 눈뜬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오근태’(정우, 김윤석)와 ‘민자영’(한효주, 김희애) 역을 통해 2인 1역 캐스팅으로 가슴 애틋한 러브 스토리를 그려낼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를 비롯해 탄탄한 연기력과 노래 실력을 지닌 ‘쎄시봉’의 멤버 진구, 강하늘, 조복래, 김인권의 모습을 모두 담았다.
 
마지막으로 [쎄시봉]에서 40대 ‘자영’ 역을 연기한 특급 여배우 김희애와 40대 ‘근태’ 역을 통해 생애 첫 멜로 연기를 선보일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윤석의 아련한 표정이 담긴 스틸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켜주고 있다.
 
still_02.jpg
 
still_03.jpg
 
still_04.jpg
 
still_05.jpg
 
still_06.jpg
 
still_07.jpg
 
still_08.jpg
 
still_09.jpg
 
still_10.jpg
 
still_11.jpg
 

[쎄시봉]은 2015년 2월 개봉해 서정적인 음악과 가슴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김윤석,정우,한효주,김희애 [쎄시봉] 캐스팅 확정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CJ 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