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펠리시티 존스 [스타워즈 스핀오프] 영화에 합류

15.02.04 12:35

 
9.jpg
 
[사랑에 대한 모든 것]에 출연한 펠리시티 존스가 [스타워즈 스핀오프](가제)에 합류한다.
 
헐리우드 리포터는 3일(현지시각) 기사를 통해 펠리시티 존스가 가렛 에드워즈 감독, 크리스 웨이츠, 게리 휘타가 각본을 맡은 [스타워즈 스핀오프]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다고 보도했다. 펠리시티 존스는 루머를 통해 여러 번 언급되었던 이번 작품의 여주인공 후보중 한 명으로 루니 마라, 타티아나 마스라니 등 쟁쟁한 경쟁자들이 이 후보군에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현재 올봄과 여름에 촬영할 예정인 론 하워드 감독의 [인페르노]에 출연하기로 되어 있어서 약간의 스케줄 조정이 필요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남자 배우에는 아론 폴과 에드가 라미레즈가 언급되고 있다. 
 
아직 까지 [스타워즈 스핀오프]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바운티 헌터들의 '데스 스타 계획 강탈 작전'을 로버트 알드리치 감독의 [특공 대작전] 스타일로 그려낸다는 영화, 한 솔로의 젊은 시절을 다룰 영화가 등장할 것이란 루머가 전해졌다.
 
가렛 에드워즈가 연출할 [스타워즈 스핀오프]는 2016년 12월 16일 선보일 예정이며, 조쉬 트랭크 감독이 연출자로 내정된 [스타워즈 스핀오프 2]는 2018년 5월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스타워즈 스핀오프 1]은 젊은 한 솔로 이야기?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사랑에 대한 모든것] 보도 스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