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류승범, 고준희의 [나의 절친 악당들] 티저 예고편 공개

15.04.08 11:10

 
 
임상수 감독과 류승범, 고준희의 만남으로 기대되는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나의 절친 악당들]은 의문의 돈가방을 손에 넣은 지누(류승범)와 나미(고준희)가 위험천만한 상황 속에서 진짜 악당이 되기로 결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류승범, 고준희의 몸을 아끼지 않은 화끈한 액션 씬은 물론 짜릿한 카 충돌 씬과 질주 씬, 환상적인 캐스팅까지 선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세상은 지옥이야. 지옥에서는 그나마 돈이 제일이지”라는 강렬한 대사로 시작하는 영상은 쉴새 없이 몰아치는 스토리 전개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여기에 “나쁜 놈들이 판치는 세상. 나쁜 놈에 맞서려면 더 나쁜 놈이 되어야 한다”는 카피는 결의에 찬 표정으로 “우린 악당들이라구요”라며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는 고준희의 모습과 함께 나쁜 놈들에 맞서기 위해 진짜 악당들이 되기로 결심한 류승범과 고준희 커플이 앞으로 마주하게 될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극대화 시킨다.
 
류승범과 고준희 커플에 샘 오취리, 류현경, 양익준, 김주혁, 윤여정까지 개성있는 연기파 배우들의 화려한 앙상블을 기대하게 하는 [나의 절친 악당들]은 오는 6월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20세기 폭스 코리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