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깜짝 캐스팅' 마틴 프리먼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합류

15.05.06 10:40

 
 
마틴 프리먼이 마블 작품에 깜짝 캐스팅돼 화제가 되고 있다.
 
5일 마블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영국 드라마 [셜록], 영화 [호빗] 삼부작의 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마틴 프리먼이 [캡틴 아메리카:시빌워]에 캐스팅되었음을 발표했다.
 
마블 스튜디오의 수장 케빈 파이기 CEO는 "빌보 배긴스, 존 왓슨, [오피스]의 팀, [파고]의 레스터 등 드라마와 코미디를 넘나드는 마틴의 연기력은 언제나 감명 깊었다." 라고 말하며 "우리는 재능있는 배우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참가해 매우 흥분하고 있다." 라며 그의 캐스팅을 환영했다.
 
마틴 프리먼이 극 중 맡은 배역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며,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사이에 있는 중요 인물을 연기할 것으로 추측하고 있으며 매작품마다 인간미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인 만큼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의 정서를 더욱 풍부하게 꾸며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무엇보다 [셜록]을 통해 함께 호흡한 배네딕트 컴버배치도 마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에 출연할 예정이어서, 마틴 프리먼이 마블 작품에 지속해서 출연한다면 [호빗]에 이어 두 배우가 한 작품서 조우하는 재미있는 장면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의 원작 [시빌 워]는 마블 코믹스 역사상 최고의 이벤트로 불리고 있으며,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정부의 '초인 등록법' 법안을 놓고 서로 진영을 만들어 격돌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두 히어로 캐릭터에 이어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 블랙 팬서, 팔콘, 워 머신, 스칼렛 위치, 스파이더맨 등의 마블 히어로들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사실상 미니 [어벤져스]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북미 기준으로 2016년 5월 6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marvel)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