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김윤석-변요한, 기욤 뮈소 원작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캐스팅

16.01.14 10:04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 작가 기욤 뮈소의 베스트셀러 동명소설을 영화화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김윤석, 변요한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3.JPG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전 세계 22개국에서 발간되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작가 기욤 뮈소의 동명의 원작 소설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를 영화화한 작품. 

특히 이 소설은 한국에서 기욤 뮈소 돌풍을 일으킨 주요 작품 중의 하나이며, 영화화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원작 팬들 사이에서 크게 화제를 모았다. 

영화는 한 남자가 수십 년 전 과거로 돌아가 젊은 자신을 만나고, 과거에 가장 후회됐던 순간을 바꾸기 위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들며 펼치는 인생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흥행보증 수표로 자리매김한 배우 김윤석은 이번 영화에서 현재의 수현 역을 맡아 인생과 사랑에 대한 멘토로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영화 [소셜포비아][마돈나] 드라마 [미생][육룡이 나르샤]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충무로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로 떠오른 변요한은 과거의 수현을 연기하며 풋풋하고 아련한 감성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연출은 [키친][결혼전야] 등의 작품을 통해 특유의 섬세한 감성을 선보여온 홍지영 감독이 맡게된다.

김윤석, 변요한의 색다른 만남으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2016년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수필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