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박소담,김태훈의 [설행_눈길을 걷다] 신비로움이 가득한 예고편 공개

최재필l16.02.11 18:11


김태훈,박소담 주연의 영화 [설행_눈길을 걷다]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설행_눈길을 걷다]는 치료를 위해 산중 요양원을 찾은 알코올 중독자 ‘정우’가 신비로운 수녀 ‘마리아’를 만나 점차 치유 받게 되는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모든 것을 내려 놓은 표정의 ‘정우’가 눈 오는 설원 위를 걷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10.JPG

11.JPG

12.JPG

이어 ‘마리아’가 ‘정우’에게 “첫 눈 올 때,연인들이 약속해서 만난다고 들었는데…”라고 묻는 장면으로 ‘마리아’의 순수한 모습을 보여줘 수녀로 연기 변신한 박소담의 색다른 모습에 한껏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나한테 왜 이렇게 잘해줘요?”라는 ‘정우’의 질문에 “아저씨 오기 전 날 꿈을 꿨어요.설명하기는 어려워요.”라고 답하는 ‘마리아’의 모습에서 알코올 중독자 ‘정우’와 수녀 ‘마리아’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고조시켜 주고 있다.

여기에 ‘포수’로 등장하는 최무성은 두 사람 사이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새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두 사람의 신비로운 영화<설행_눈길을 걷다>는 오는 3월 3일 개봉한다.

☞관련기사:악령에 깃든 소녀에서 수녀로…박소담의 [설행_눈길을 걷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인디플러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