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류덕환,김동영,안재홍…연기파 신예들의 혈기왕성 코미디 [위대한 소원]

최재필l16.02.25 16:51


2016년을 대표할 혈기왕성 코미디 [위대한 소원]이 4월 개봉을 확정 짓고 개봉 선전포고 스틸과 영상을 공개했다.

[위대한 소원]은 아역부터 다져온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배우 류덕환, [무수단][밀정] 등 화제작에 출연하며 충무로 기대주로 떠오른 김동영,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자타공인 대세배우로 떠오른 안재홍의 특급 케미를 담아낸 코미디 영화로 2016년 봄 강력한 웃음 폭탄을 예고하고 있다.

개봉확정과 함께 처음으로 공개된 [위대한 소원]의 개봉 선전포고 스틸은 배우들의 3인 3색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스틸에서는 세 배우가 색 색깔의 트레이닝 복을 입고 마치 ‘후뢰시맨’을 연상시키며 코믹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9.JPG

특히 엉뚱한 포즈로 무한매력을 발산하는 배우들의 모습은 스틸만으로도 큰 웃음을 자아내게 만든다. 

또한 개봉 선전포고 영상은 웃음이 끊이지 않는 포스터 촬영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한 편,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위대한 소원]의 강추 코멘트까지 더해져 코믹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켜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공개된 스틸과 영상 모두 3월 4일(금) 오후 7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개최될 ‘개봉 환영회’를 고지하며, 관객들과 배우들이 함께 호흡하게 될 그 날의 행사에 대한 궁금증을 크게 불러 일으킨다. 

2016년 고강도 웃음폭탄을 투척할 코미디 영화 <위대한 소원>은 재기 발랄한 개봉 선전포고 스틸과 동영상과 함께 오는 4월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개봉 선전포고 영상 보러가기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NEW)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