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위대한 실화에 도전하는 니콜 키드먼의 [퀸 오브 데저트]

최재필l16.03.10 12:05


시대를 앞서 간 위대한 여인의 아름다운 여정을 담은 [퀸 오브 데저트]가 많은 관심 속에 오는 4월 7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1.JPG

작년 2월에 개최된 제65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그 작품성을 인정 받은 영화 [퀸 오브 데저트]가 마침내 4월, 국내 관객들과 만나게 된다. 

[퀸 오브 데저트]는 작가, 탐험가, 한때는 스파이로 시대를 앞서 살았던 거트루드 벨의 사랑과 모험을 그린 대서사시. 아무도 찾지 않는 불모지 한 가운데에서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는 주체적인 여성의 모습을 그렸다.

미모와 연기력을 두루 갖춘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 니콜 키드먼이 ‘거트루드 벨’을 맡아 독립적이고 강인한 여성의 모습을 선보이며, 그녀의 첫사랑 ‘헨리 카도건’은 [127시간][스파이더맨]의 제임스 프랭코가 맡아 ‘거트루드 벨’과의 가슴 시린 사랑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에게는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더욱 익숙한 라이징 스타 로버트 패틴슨은 ‘거트루드 벨’과의 사막 여정을 함께하는 ‘콜.T.E.로렌스’를 맡았으며, 최근 [007] 시리즈의 차기 ‘제임스 본드’ 역의 물망에 오른 데미안 루이스는 ‘거트루드 벨’의 사랑을 갈망하는 ‘리처드 와일리’로 분해 색다른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헐리웃 명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인 영화 [퀸 오브 데저트]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삶을 산 역사적 인물 ‘거트루드 벨’의 삶과 여정을 최초로 담아 더욱 관객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스크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웅장하고 화려한 영상미를 통해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퀸 오브 데저트]는 오는 4월 7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수키픽쳐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