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이번에는 남편 찾기? [브리짓 존슨의 베이비] 예고편

16.03.30 10:09


1.JPG

2004년 개봉한 [브리짓 존슨의 일기 2] 이후 12년 만에 돌아온 속편 [브리짓 존슨의 베이비가 23일 'The Ellen Show'를 통해 독점으로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의 제목에서도 알수 있듯이 브리짓 존슨이 드디어 아이를 가졌다. 하지만 브리짓 존슨은 여전히 싱글이며, 아이의 아빠는 누군지 밝혀지지 않았다. 이번 세 번째 시리즈의 관점 포인트는 바로 우리에게는 너무나 익숙한 '남편 찾기'다. 

시리즈의 주인공 르네 젤위거가 이번에도 주연으로 출연하지만, 예전과는 달라졌다. 이제는 중년에 들어선 그녀이기에 과거만큼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기가 여간 쉽지 않다.

나이의 한계를 느낀 그녀는 열심히 운동하고 일하며 자신을 관리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예전의 연인이었던 마크 다시(콜린 퍼스)와 휴 그랜트를 대신해 이번 시리즈에 새롭게 합류한 패트릭 뎀시가 연기한 잭과 만나게 된다. 그리고 이 둘 중에 한 명이 바로 아이의 아빠일 것이라는 여지를 남기며 역대 시리즈 중 가장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한다. 

2.JPG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중년이 된 브리짓 존슨의 여전한 좌충우돌 일상, 임신, 출산, 결혼 과정을 모두 담아낼 예정이며, 중년 여성들이 직장 생활에서 느끼는 다양한 고충과 에피소드도 비중 있게 다뤄질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이제는 엄마가 되어 한층 성숙해진 브리짓 존슨의 성장이 시리즈를 사랑한 팬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기며 긴여운과 감동을 함께 남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1편인 [브리짓 존슨의 일기]를 연출한 샤론 맥과이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브리짓 존슨의 베이비]는 영국 기준으로 9월 16일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IMDB)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