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rising

송승헌&유역비 커플의 영화 [제3의 사랑] 티저포스터 공개

최재필l16.04.01 09:30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이재한 감독 연출, 송승헌&유역비 주연의 화제작 [제3의 사랑]이 국내 개봉을 5월 19일로 확정짓고 티저포스터를공개했다.

[제3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남자 ‘임계정’(송승헌 분)과 사랑은 필요없다고 믿는 여자 ‘추우’(유역비 분)의 운명과도 같은 만남과 비밀스럽고 애틋한 사랑을 그린 영화이다.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이재한 감독이 중국에서 약 1,000만명 이상의 독자를 울린 스테디 베스트셀러를 각색한 작품.

드라마 ‘가을 동화’, ‘여름 향기’ 등을 통해 최고의 한류 스타이자 멜로 황태자로 불렸던 송승헌이 감성 가득한 정통 멜로로 다시 한 번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

중국을 대표하는 여배우 유역비와는 영화 촬영 후, 실제 연인 관계임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여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9월 중국 개봉 당시 약 7,200만명 관객을 동원하며 초특급 흥행을 기록하였다.

1.JPG

오는 5월 19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제3의 사랑] 티저포스터는 비오는 날 우산을 함께 쓰며 걸어가고 있는 연인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주인공 ‘임계정’(송승헌 분)과 ‘추우’(유역비 분)가 처음으로 함께 진솔한 대화를 나눈 후, 갑작스러운 비로 인해 두 사람 거리가 조금 더 가까워지는 영화 속 한 장면이다.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의 느낌이물씬 풍기는 [제3의 사랑] 티저포스터는 빛바랜 한 장의 사진 느낌으로 아련함을 가득 담아내고, 세련된 캘리그라피로 써진 영화 제목 ‘제3의 사랑’은 그 의미가 무엇인지, 두 사람의사랑이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이재한 감독의 멜로복귀작이자 실제 공개연인인 송승헌&유역비 주연의 영화로 주목을 모으고 있는 [제3의 사랑]은 5월 19일 개봉한다. 

-줄거리-

2.jpg
▲사진출처:soompi.com

치림그룹의 후계자 ‘임계정’(송승헌 분)은 우연히 비행기 옆 좌석에 앉아서 하염없이 울고 있는 ‘추우’(유역비 분)를 보고, 안타까운 마음과 호기심에 계속 지켜본다. 공항에서 다시 보게 된 그녀는 기내에서와는 달리 활기에 넘쳐 환하게 웃고, 아름다운 그녀의 모습에 남자는 시선을 떼지 못한다. 

그렇게 두 사람의 운명적인 첫 만남은 시작되었다. 완벽한 외모, 부와 명예, 권력그 모든 것을 가졌지만 단 한 가지 ‘사랑’은 없다고 믿었던 남자 ‘임계정’(송승헌 분). 그런 그가 계속되는 우연한 만남을 통해 당당하고 솔직한 여자 ‘추우’의 매력에 점점 빠져들게 된다. 사랑을 믿지 않았던 남자, 그리고 사랑은 필요 없다고 믿었던 여자가 만나 조금씩, 그리고 천천히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가기 시작하는데….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쇼박스,soompi.com)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newbest